‘승리의 함성, 하나 된 한국!(The Shouts of Reds, United Korea)’
‘승리의 함성, 하나 된 한국!(The Shouts of Reds, United Korea)’
  • 관리자 (admin@the-pr.co.kr)
  • 승인 2010.05.31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승리의 함성, 하나 된 한국!

(The Shouts of Reds, United Korea)’


지은이 : 대한축구협회 
면    수 : 252쪽
가   격 : 1만4000원
출간일 : 2010년 5월 20일
펴낸곳 : 북마크


월드컵 D-10. 2010 남아공 월드컵을 앞두고 대한민국의 월드컵을 홍보하고 마케팅 하는 책자가 나왔다.

 


‘승리의 함성, 하나 된 한국!’

이 책은 대한민국의 2010 남아공 월드컵 응원 슬로건을 그대로 사용하고 있다.
타이틀에서 짐작할 수 있듯이 이 책은 대한축구협회에서 공식으로 2010 남아공 월드컵을 맞아 월드컵 붐 조성과 그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비화를 소개하고 있다. 또한 국가 대표 30인의 솔직한 인터뷰와 결의를 화보와 함께 실었고 여기에 한국 축구 100년사 중 절대 잊을 수 없는 내용들을 엄선해 우리의 축구 역사를 알리고 있다.

Captain 박지성, 상대 공격의 1차 저지선 김정우, 영원한 해결사 안정환, 한국의 야신 이운재, 수식어가 필요없는 해결사 박주영, 그가 있어 왼쪽이 든든한 이영표, 숨어 있는 신의 손 정성룡, 가는 곳 마다 우승인 김재성, 영원한 라이언 킹 이동국, 계속되는 왼발의 진화 염기훈, 대한민국의 카를로스 김동진, 아우토반 차두리, 부상에서 돌아온 수비의 핵 이정수, 제2의 홍명보를 꿈꾸는 강민수, 세계를 향한 날개 짓하는 김보경, 영원한 터프가이 김남일, EPL을 휘젓는 이청용, 대한민국 공격의 시발점 기성룡, 경기를 지배하는 ‘치우천황’ 김치우, 한국축구의 미래를 책임지는 이승렬, 온몸으로 수비하는 글래디에이터 김형일, 혜성을 닮은 해결사 곽태휘, 빠른 돌파로 승부근성을 발휘하는 이근호, 곱상함 속에 간직한 승리의 염원 오범석, 남아프리카공화국을 향한 무한질주 구자철, 중앙 수비의 달인 조용형, 저돌적인 윙백의 대명사 조원희, 축구가 인생의 전부인 신형민, 그라운드를 휘어잡는 카리스마 김영광, 골 넣는 수비수 황재원... 등 대한민국 월드컵 출전 용사들의 인터뷰 및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담았다.
2010년 6월! 우리는 당당한 그들과 함께 행복한 밤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다.

그들이 우리를 행복하게 만들어줄 것이라고 믿는다. 이 속에 담긴 모든 이야기들이 그것을 증명해 보일 것이다. 자! 이제는 그들을 믿고 마음껏 즐길 준비를 하자.

‘승리의 함성, 하나 된 한국!’ 이것은 6월, 대한민국 전체에 울려 퍼질 구호가 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