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애드 블로그, 광고·마케팅 정보 채널 돼
HS애드 블로그, 광고·마케팅 정보 채널 돼
  • 안선혜 기자 (anneq@the-pr.co.kr)
  • 승인 2018.03.15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이사보 웹진 전환 이후 방문자 100만명 돌파…전문 필진 칼럼 인기

[더피알=안선혜 기자] 광고회사 HS애드의 공식 블로그 ‘HS애드진(Adzine)’의 전체 방문자수가 티스토리 기준 누적 100만명을 넘어섰다.

HS애드는 지난 2016년 11월 종이사보를 웹진으로 전환하면서 기존 블로그를 대대적으로 개편했는데, 회사 이야기 뿐만 아니라 광고·마케팅 분야 유용한 정보를 담아내며 방문자 수가 크게 늘었다.

hs애드 블로그 메인.

블로그는 INSIDE(인사이드), AD&MARKETING(애드&마케팅), TREND(트렌드), PR ROOM(PR룸) 등 총 4가지 카테고리로 운영된다. 월 평균 12~15개 콘텐츠가 게시된다.

특히 광고미디어 시장 리뷰, 소비자 트렌드 분석, 광고캠페인 히스토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인터뷰 등에 대한 반응이 좋다고 사측은 전했다.

HS애드 관계자는 “이들 인기 콘텐츠는 사내외 전문 필진이 직접 작성해 주제와 내용에서 전문성을 높였다”며 “향후 광고·마케팅 전문가들의 필독 블로그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필요한 정보를 쉽고 친근하게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