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진원지 된 온라인 커뮤니티, 제대로 알아야 대비한다
이슈 진원지 된 온라인 커뮤니티, 제대로 알아야 대비한다
  • 더피알 (thepr@the-pr.co.kr)
  • 승인 2018.05.02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동현 밍글스푼 대표 초청 제49회 PR토크…5월 18일(금) 오후 3시 명동 세종호텔

한진그룹 오너일가의 대형 위기로 번진 ‘물벼락’ 갑질 이슈는 ‘땅콩회항’ 때와 마찬가지로 익명 앱을 통해 최초 돌출됐습니다.

실제 최근 사회 논란으로 세간의 입에 오르내린 이슈들을 보면 익명 앱과 온라인 커뮤니티가 발화점이 되는 일이 많습니다.

정제되지 않은 날 것의 이야기들이 언제, 어느 때, 어떤 식으로 날개를 달고 기업의 부정이슈로 비화될지 예측하기가 힘든 상황입니다.

이에 더피알은 ‘이슈 진원지 된 온라인 커뮤니티 Ver. 2018’을 주제로 5월 18일(금) 오후 3시 명동 세종호텔에서 제49회 PR토크를 개최합니다.

송동현 밍글스푼 대표가 연사로 나서 최근의 온라인 이슈 흐름을 분석하고, 위기관리에 있어 핵심 인사이트를 나눌 예정입니다.

위기관리에 정답이 있을 순 없으나, 온라인 대중들의 동향과 패턴을 깊이 있게 조망하다 보면 유사시를 준비할 수 있습니다.

PR토크는 즉각적인 해답을 찾기보다 각 분야 전문가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통해 평소 현업에서 고민하는 지점을 나누고 방향성을 모색하는 자리입니다.

그런 만큼 사전에 우리 기업(브랜드)에 필요한 내용, 실무 현장에서 고민해온 과제를 미리 준비, 강연 후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해소한다면 훨씬 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PR토크는?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 속 커뮤니케이션의 방향성을 점검하고, 국내외 최신 동향 및 선도 사례를 벤치마킹하기 위한 월례 행사입니다.

▶신청 더피알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hkkim@the-pr.co.kr) → 접수페이지 가기

▶비용 1회 8만8000원(VAT 포함, 사전접수에 한함). 연간회원과 정기구독자는 각각 20%, 5% 할인(중복 적용).

▶문의 더피알 기획관리실(070-7728-8567 / hkkim@the-pr.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