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 성과 측정에 관한 모든 것”
“소셜미디어 성과 측정에 관한 모든 것”
  • 강미혜 기자 (myqwan@the-pr.co.kr)
  • 승인 2011.09.08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 1회 소셜미디어 ROI 세미나 2011’ 9월 23일 개최

 

 

에스코토스 컨설팅(대표 강함수)과 버슨마스텔러 코리아(대표 마가렛 키)가 공동 주최하고 ‘The PR’이 후원하는 ‘제 1회 소셜미디어 ROI 세미나 2011’이 9월 23일 서울 종로구 서메셋 팰리스 서울에서 개최된다.

소셜미디어 성과 측정을 테마로 한 이번 세미나는 기업 소셜미디어 활동에 대한 성과 측정 개념과 접근법, 기준 등을 포함한 다양한 기업사례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이종혁 광운대 미디어영상학부 교수의 기존연설을 시작으로, 강함수 대표가 ‘소셜 리서치와 소셜 비즈니스 전략 수립 연계’를 주제로 첫 발제자로 나선다.

이어 김정선 SK텔레콤 매니저·홍영학 SK네트웍스 정보기획실 과장이 ‘온라인 버즈 모니터링, 분석 지원 솔루션의 선택 방법 및 측정 사례’를, 마가렛 키 대표는 ‘소셜미디어 플랫폼 운영 KPI 사례 분석’, 박준완 GS칼텍스 업무홍보기획팀 부장은 ‘디지털 캠페인 전략과 성과 및 효과 측정 탐색’을 주제로 각각 발표한다.

강함수 대표는 “소셜미디어를 도입한 기업들은 이제 플랫폼별 운영 목적과 성과를 이해하고 구체적인 측정 설계 방법에 대해 고민해야 한다”며 “이번 세미나는 기업 소셜미디어 담당자들이 그 해답을 찾을 수 있도록 논의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참가 신청은 온오프믹스(http://onoffmis.com/event/3678)에서 이뤄지며, 선착순 70명에 비용은 7만7000원(VAT 포함)이다.

* 문의: 에스코토스 컨설팅 세미나 운영팀(02-725-0715)

 

<세미나 세부 일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