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피알 2018년 6월호 안내
더피알 2018년 6월호 안내
  • 더피알 (thepr@the-pr.co.kr)
  • 승인 2018.06.01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더피알 6월호 매거진 주요 콘텐츠

1. 네이버가 ‘본연의 모습인 정보·기술 플랫폼’으로의 전환을 선언했다. 언론은 물론 광고와 홍보, 마케팅 등 커뮤니케이션 전반에 미칠 네이버발 영향을 분야별로 전망했다.

2. 문재인 정부의 공공PR은 전 정부와 어떻게 다를까. 정부는 열린 소통을 강조하는데 일선 부처는 어디까지 변화를 시도할까. 최근 1년간 발주한 공공부문 홍보용역을 전수조사, 분석했다.

3. 매체 바잉(buying)을 넘어 크리에이티브 영역도 넘보고 있는 인공지능(AI)이 광고 시장에 어떻게 침투해들고 있는지 그 현장을 살펴봤다.

4. 리콜 이슈에서 위기관리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대응과 관련 법 지식을 각 분야 전문가 칼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 업(業)의 색깔을 드러내는 굿즈. 브랜드 가치를 뿜뿜 드러내며 차별화된 존재감을 만들어가고 있는 스타트업계 굿즈를 실물로 보며 일일이 리뷰했다.

정기 구독 신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