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주년 광고홍보학회, ‘수렴 그리고 다양성’ 논한다
20주년 광고홍보학회, ‘수렴 그리고 다양성’ 논한다
  • 박형재 기자 (news34567@the-pr.co.kr)
  • 승인 2018.06.22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 및 오비스홀

[더피알=박형재 기자] 한국광고홍보학회(회장 박종민)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수렴(convergence) 그리고 다양성(diversity)’을 주제로 오는 28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 및 오비스홀에서 학술대회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학회 20주년을 돌아보는 뜻에서 ‘텍스트 마이닝을 이용한 한국광고홍보학회 학술적 업적과 지적구조’, 광고를 넘어 새로운 콘텐츠 유형으로 각광받는 ‘브랜디드 콘텐츠의 이해와 미래’ 등을 포함한 8개 세미나를 열고 총 20여편의 학술적 결과물을 논의할 예정이다.

박종민 회장은 “산업과 학계 모두에 가치 있는 세미나를 엄선해 준비했다”며 “광고학회 20년을 축하하는 한편 미래를 동시에 고민하는 자리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