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봤어?] 6월 넷째주…평범함을 거부한다
[이거봤어?] 6월 넷째주…평범함을 거부한다
  • 이윤주 기자 (skyavenue@the-pr.co.kr)
  • 승인 2018.07.02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리손 #틴트자판기 #세일러문반지 #성덕일치 #태그뽑기

<더피알>이 페이스북 페이지 방문자 행동 분석 서비스 빅풋(bigfoot9.com)을 사용해 지난 한주 큰 관심을 불러일으킨 온라인 콘텐츠를 소개합니다. 6월 넷째주(6/25~7/1) 랭킹 톱10과 관련 내용입니다.

[더피알=이윤주기자] ‘평범함 속에서 특별하기를 바라지 마라’는 말이 있죠. 페이스북 타임라인에서 벌어지는 콘텐츠 경쟁이 이 같은 사실을 새삼 일깨웁니다. 

여름 시즌이 시작되면서 11번가는 물놀이 필수템인 ‘오리손 부스터’를 들고 나왔습니다. 손가락 사이에 끼고 물속에 들어가면 오리발과 같은 원리로 저항력을 이용해 빠르게 나아갈 수 있게 해준다고요.

오리손 부스터. 11번가 페이스북 페이지

물과 흡사한 색상으로 착용해도 티가 나지 않는 점은 다행인 건가요..? 

옥션은 스타워즈 캐릭터 모양의 토스터기를 홍보합니다. 빵을 넣으면 은하 제국의 로고가 새겨진 채로 구워집니다.

스타워즈 토스터기. 옥션 페이스북 페이지

조금 ‘웅장한 빵굽기’가 될 순 있지만 스타워즈 헤비 팬들에겐 워너비 아이템으로 떠오르겠네요.

에뛰드 하우스는 음료수병 모양의 틴트 제품을 이용해 틴트 자판기를 만들었습니다. 독특한 디자인이 색상, 발림성, 재질 등의 고려 요소를 이길 수 있다는 걸 보여주는 예시네요.

탄산 톡 틴트 자판기. 에뛰드하우스 페이스북 페이지

90년대에 방영된 세일러문을 기억하시나요?

영롱하게 빛나는 요술봉이 갖고 싶어 장난감으로나마 대리만족을 하기도 했었는데요. 어른이 됐다고 이 마음이 쉽게 사라지진 않나 봅니다.

로이드X세일러문 요술봉반지. 로이드 페이스북 페이지

시계·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이러한 키덜트(kid+adult)를 위해 세일러문 요술봉 반지를 선보였습니다.

세일러전사 5인의 요술봉에 박혀 있는 구슬색을 본따 만든 5가지 반지는 어릴 적 세일러 덕후였던 사람들을 추억에 잠기게 하네요. “문크리스탈 파워 빛으로 얍!”

아모레퍼시픽의 라네즈는 덕업일치의 정수를 보여주며 자사 광고모델을 홍보합니다. 라네즈 직원으로 추정되는 어느 분의 자리 사진 한 장으로요.

박서준 굿즈 이벤트 안내 사진. 라네즈 페이스북 페이지

선풍기, 마우스패드, 부채, 엽서, 브로마이드 등 온통 박서준으로 가득 차 있는데요. 심지어 야근해도 행복하다고요…. 

여기서 그치지 않고 덕업일치의 기쁨을 나누기 위해 또 다른 덕후를 찾는 댓글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경품은 굿즈 세트!  

가위바위보, 사다리타기, 제비뽑기…. 술래 한 명을 고르기 위해 흔히 했던 게임이죠. 요새는 좀 다르다고 합니다.

엠앤엠즈 친구 뽑기.엠앤엠즈 페이스북 페이지

엠앤엠즈는 페이스북 댓글 창에 @(태그)를 치면 먼저 등장하는 친구를 지목하는 일명 ‘태그뽑기’를 알려줍니다. 누가 뜨는지 확인하기 위해 댓글을 남기는 사람들. 

지목당한 누군가는 영문도 모른 채 엠앤엠즈를 사주게 생겼네요. 이상 엠앤엠즈의 손 안 대고 강매(?) 성공하는 방법이었습니다.

페이스북 인기 콘텐츠 톱10 (6.25~7.1)

페이지 게시물 게시일 PIS
버드와이저 코리아 5천만이 감동했습니다. 고맙고, 자랑스럽습니다. 6.28 56265
11번가 계곡, 빠지, 바다 물놀이 필수템.jpg  6.26 12800
M&M's Korea @눌렀을 때 맨 위에 뜨는 친구가 엠앤엠즈 쏘는거임! 6.29 12764
LLOYD THE GIFT 로이드 X 세일러문 요술봉반지 출시 6.28 7685
에뛰드하우스 소장욕구 뿜뿜 NEW 탄산 톡 틴트 자판기 4종 세트 6.25 7536
KT 기다렸어.. 이 잠금화면 6.26 5672
라네즈 이것이 바로 #덕업일치 6.29 5022
옥션 #아임유어빵 #스타워즈토스터 6.26 4787
경찰청(폴인러브) 경찰관의 마지막 무전, '뜨거운 눈물...!!' 6.29 4274
맥심티오피  한남동 맥심 플랜트 티오피 팝업스토어 오픈!  6.29 3043
* 각 게시물을 클릭하면 해당 페이스북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빅풋 PIS(Post Interaction Score) = 페이스북 포스트별로 공감, 댓글, 공유 등 유저의 반응을 합산한 점수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