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봤어?] 7월 첫째주…욕구유발자들
[이거봤어?] 7월 첫째주…욕구유발자들
  • 이윤주 기자 (skyavenue@the-pr.co.kr)
  • 승인 2018.07.09 15:4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삐에로쑈핑 #공포의오션월드 #토스트가방 #베컴과지단

<더피알>이 페이스북 페이지 방문자 행동 분석 서비스 빅풋(bigfoot9.com)을 사용해 지난 한주 큰 관심을 불러일으킨 온라인 콘텐츠를 소개합니다. 7월 첫째주(7/2~7/8) 랭킹 톱10과 관련 내용입니다.

[더피알=이윤주 기자] 무더위 소나기 땡볕 더위 장마…. 변덕스런 날씨에 기운 빠지는 요즘입니다. 더위를 피하고 시간도 순삭(순간 삭제)할 만한 두 장소를 추천합니다.

스타필드 페이스북에선 지난 28일 코엑스몰 지하에 오픈한 ‘요지경 만물상 삐에로쑈핑’을 소개합니다. 매장 내부와 제품을 소개하는 2분 남짓한 영상을 통해 소비자들을 적극적으로 유혹하는데요. ▷관련기사: [삐에로쑈핑 체험기] 넓지만 복잡하고, 많지만 찾기 어려운

코엑스몰 삐에로쑈핑 리뷰 영상. 스타필드 페이스북 페이지
코엑스몰 삐에로쑈핑 리뷰 영상 캡처본. 스타필드 페이스북 페이지

특히 천막으로 가려진 ‘성인인증존’과 지하철 내부와 똑같이 생긴 흡연실은 또 하나의 볼거리라고요. 개미지옥이 될 것 같은 예감이….

‘공포체험’이 더위를 물리쳐주는 데 도움이 되기도 하죠. 티몬 미디어커머스 플랫폼 ‘티비온라이브’에 개그맨 황제성이 등장해 오션월드를 홍보하고 나섰습니다. 최근 새롭게 만들어진 호러 어트랙션을 직접 경험하며 리얼 공포감을 전달합니다.

오션월드 호러 어트랙션을 경험하는 황제성. 티몬 페이스북 페이지
오션월드 호러 어트랙션을 경험하는 황제성 영상 캡처본. 티몬 페이스북 페이지

‘세상은 넓고 관종템은 많다.’

매번 신기한 아이템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하는 옥션이 남긴 명언입니다. 이번엔 토스트가방이네요.

분명 베이컨과 계란프라이가 올라간 실제 토스트인데 자세히 보면 끈 달린 가방. 갖고 싶지만 밖에 들고 나갈 용기는 생기지 않는 소장용 아이템...?

토스트가방. 옥션 페이스북 페이지
토스트가방. 옥션 페이스북 페이지

“아기상어 뚜루루뚜루~” 다양한 캐릭터와 협업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이번엔 핑크퐁 상어가족과 손잡았습니다. ‘여름이 제철!’ 콘셉트로 배라를 방문하는 가족의 모습을 내세웠네요.

이 틈에 베라 헤비유저가 마케팅팀 뼈 때리는 한 마디를 남기고 갔군요.

“아니...무슨 소리예여 겨울에도 배라죠. 배라 앞에서 뭔 날씨를 따져요 ㅋㅋㅋㅋㅋ”

삼성전자 뉴스룸은 삼성스마트스쿨을 위한 이용자 투표를 독려합니다. 스마트스쿨은 지역과 환경의 장벽으로 학습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 삼성전자의 기술로 교실을 선물하는 사회공헌 사업입니다.

삼성 스마트스쿨에 지원한 기관. 삼성 스마트스쿨 홈페이지
삼성 스마트스쿨에 지원한 기관. 삼성 스마트스쿨 홈페이지

최종 심사를 거쳐 15개의 기관이 확정됐는데, 기관 당 1만표의 응원이 모이면 스마트스쿨이 기부되는 방식입니다. 다행히 모든 기관이 1만표 이상을 얻어냈다고요. 착한 투표 멋집니다!

러시아 월드컵이 막바지를 향하고 있는 가운데 아디다스 풋볼이 축구선수 데이비드 베컴지네딘 지단을 한 자리에 모았습니다. 상대방에 대한 부러운 점들을 한 가지씩 주거니 받거니 하는 두 사람. 마지막으로 고개를 숙인 채 뭔가를 내뱉은 베컴. 사실 이것이 가장 부럽지 않았을까요?

재능이죠. 정확성. 그의 왼발. 물론 오른발이죠. 경기에 대한 열정. 용기. 말했듯이 그의 왼발. 에너지. 모두가 아는 그 발리킥. 그의 모든 프리킥. 퍼스트 터치. 활동량. 수트. 헤어스타일. 크리에이티비티. 클래스. 그의 캐릭터. 그가 남긴 발자취   
....그의 월드컵 트로피.

베컴과 지단의 '새로운나를만들다'. 아디다스풋볼 페이스북 페이지
베컴과 지단의 '새로운나를만들다'. 아디다스풋볼 페이스북 페이지

운동선수도 대단하지만 여기 또 다른 ‘리스펙’을 불러오는 사람이 있습니다. 바로 시민의 안전과 질서를 위해 뛰어다니는 경찰입니요.

오늘자 경찰특공대의 흔한 일상jpg. 경찰청 페이스북 페이지
경찰특공대의 흔한 일상jpg. 경찰청 페이스북 페이지

경찰청은 ‘대전경찰특공대원의 흔한 일상.jpg’를 게시했습니다. 감사함과 존경 그리고 운동 욕구를 불러오는 한 컷이네요.

페이스북 인기 콘텐츠 톱10 (7.2~7.8)

페이지 게시물 게시일 PIS
M&M's Korea 더위와 함께 찾아오는 여름 손님들... 7.3 13366
스타필드 #스타필드코엑스몰  삐에로쑈핑 다녀옴! 7.4 10674
옥션 세상은 넓고 관종템은 많다 7.6 9247
현대카드 현대카드 페이스북 ‘팔로우’ #EVENT 7.4 8392
Yogiyo 요기요가 보내는 선물 하나! 7.7 7401
Baskin-Robbins 여름엔 역시 배스킨라빈스지!   7.5 7248
티몬 와학...  오션월드 이렇게 무섭기있음?  7.6 6479
아디다스 풋볼 베컴과 지단이 보여주는 리스펙의 새로운 클래스 7.4 5867
삼성전자 뉴스룸 여러분의 소중한 표가 삼성 스마트스쿨을 만듭니다 7.2 4649
경찰청(폴인러브)  <오늘자 경찰특공대의 흔한 일상.jpg> 7.5 4176
* 각 게시물을 클릭하면 해당 페이스북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빅풋 PIS(Post Interaction Score) = 페이스북 포스트별로 공감, 댓글, 공유 등 유저의 반응을 합산한 점수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ㅎㅎ 2018-09-17 15:14:03
https://youtu.be/kILG1buhUDw
삐에로쑈핑 후기 영상인데 잼잇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