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피알>이 페이스북 페이지 방문자 행동 분석 서비스 빅풋(bigfoot9.com)을 사용해 지난 한주 큰 관심을 불러일으킨 온라인 콘텐츠를 소개합니다. 7월 넷째 주(7/23~7/29) 랭킹 톱10과 관련 내용입니다. |
[더피알=박형재 기자] 이걸 왜 만들었지 싶지만 계속 보고 있으면 갖고 싶은, 특별한 아이템들이 시선을 끕니다.
먼저 페디큐어가 서투른 여성들을 위한 잇 아이템. 옥션 ‘페디스타킹’입니다.
스타킹에 페디큐어가 붙어 있어 여름 샌들과 잘 어울리겠네요. 착용 전 모습은 흡사 발가락양말 같지만 “그래도 갖고 싶다 ㅋㅋㅋ”는 반응입니다. 남자들 입장에선 ?!? 일듯.
돌리고 돌리고~ 돌리고 돌리고~단지 돌리기만 하면 고기가 완성됩니다.
주변에 기름 튈 염려없고, 타지 않게 노릇노릇 구울 수 있는 G마켓 ‘통돌이 오븐’입니다. 1일 1고기가 기본인 덕후라면 군침을 흘리겠군요.
왠지 모르게 억울하고 눈이 튀어나올 것 같은 기분. 안대를 하고 잠들면 왠지 주변에서 눈 뜬 줄로 착각할 듯한 느낌적인 느낌이...인터파크는 ‘슬픈개구리 아이템 4종 세트’를 선보였네요.
개구리 안대부터 에코백, 티슈통, 쿠션까지 다양합니다. 대부분 댓글이 ‘저 개구리 너 닮았다’라며 친구 소환인 건 안비밀~
빙그레는 폭염주의보가 내려진 27일 아스팔트에서 브런치 즐길 사람을 모집합니다.
“지금 날씨면 ㄹㅇ가능”이란 설명 아래 잘 익은 스모키 베이컨칩이 눈에 띄네요. 연기 효과까지 더해 진짜 베이컨인줄...
카드사로선 드물게 체크카드 출시 소식이 순위권에 올라왔습니다. 알고보니 주인공이 방탄소년단이었네요.
국민카드는 BTS와 콜라보 체크카드 이미지와 함께 “미성년자 BTS 체크카드 발급 준비물”을 소개했습니다. 아미(ARMY)라면 소장 각?
아디다스는 특별한 러닝화를 내놨습니다. 해양 플라스틱 폐기물을 업사이클해 만든 ‘울트라부스트 팔리’입니다.
신발 1켤레는 약 11개의 플라스틱 병이 사용됐다네요. 국내 플라스틱 재활용 문제가 큰 이슈인 가운데, 타이밍을 잘 잡아 노출한 덕분에 사람들 관심까지 잡았습니다.
페이스북 인기 콘텐츠 톱10 (7.23~7.29)
페이지 | 게시물 | 게시일 | PIS |
G마켓 | 1일 1고기 섭취하는 고기덕후를 위한 필수템 | 7.25 | 27918 |
휠라 코리아 | 상상도 못한 특별한 EDITION #FILAX우왁굳 | 7.26 | 10458 |
옥션 | 도덕책..이런 건 누가 만드는 거.. | 7.28 | 7550 |
하이트진로 | 더위야 작작해 #더_더워지면_쏜다 | 7.23 | 4956 |
인터파크 | 여기서 왜 너가 나와ㅋㅋㅋ 슬픈개구리 아이템들 | 7.23 | 4407 |
LLOYD | 로이드 X 세일러문 콜라보 | 7.23 | 4000 |
티몬 | 물놀이는 역시 튜브빨이지 | 7.24 | 3725 |
빙그레 | 폭염주의보 아스팔트에서 브런치 즐길 사람? | 7.27 | 3036 |
KB국민카드 | BTS 체크카드 만들었어욤(๑╹ω╹๑ ) | 7.27 | 2481 |
아디다스 |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탄생된 러닝화 | 7.27 | 2419 |
* 빅풋 PIS(Post Interaction Score) = 페이스북 포스트별로 공감, 댓글, 공유 등 유저의 반응을 합산한 점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