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피알=강미혜 기자] 브랜드 관점에서 ‘팔리는 콘텐츠’를 고민하는 각 분야 전문가들의 대화는 필연적으로 유튜브로 초점이 맞춰졌습니다.
김경달 네오터치포인트/네오캡 대표, 이영실 SMC&C 광고기획팀장, 장인성 배달의민족 CBO(최고브랜드책임자)의 생생한 이야기는 더피알 매거진 9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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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피알=강미혜 기자] 브랜드 관점에서 ‘팔리는 콘텐츠’를 고민하는 각 분야 전문가들의 대화는 필연적으로 유튜브로 초점이 맞춰졌습니다.
김경달 네오터치포인트/네오캡 대표, 이영실 SMC&C 광고기획팀장, 장인성 배달의민족 CBO(최고브랜드책임자)의 생생한 이야기는 더피알 매거진 9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