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요 콘텐츠
1. 학벌이나 지연 등을 타파, 숨은 인재를 찾는다는 취지로 확산되는 블라인드 채용에 대한 허와 실을 짚었다.
2. 청와대를 롤모델 삼아 디지털 직접 소통을 강화하는 정부부처 현황을 살폈다.
3. PR회사가 원하는 ‘인재상’은 무엇일까. 각 사별로 구체적인 이야기를 듣고, 선배들의 현실적 조언도 덧붙였다.
4. 모든 길이 유튜브로 통하는 시대, 유튜브르 여행하는 히치유튜버를 위한 안내서.
5. 레드오션으로 변한 미디어 시장에서 특수한 생존법을 구사하는 언론 문제를 집중 조명했다.
6. 20대 취향을 저격한 인기가요 샌드위치의 인기요인을 20대가 직접 분석했다.
저작권자 © The PR 더피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