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요 콘텐츠
1. 한국 사회를 혐오의 빛깔로 물들이고 있는 ‘헤이트 스피처’. 팩트로 무장한 언론이 싸워야 할 ‘적’이자 기업 입장에서는 되도록 피해가야만 하는 ‘괴물’이다.
2. 미디어, 브랜드, 마케팅, 위기관리, 디지털 등 분야별 전문가 10명에 물었다. “2018·19 커뮤니케이션 이슈와 트렌드는 무엇입니까?”
3. 스타트업 홍보인들의 희로애락 스토리.
4. 걸그룹, 아나운서, 패션모델 등 21세기형 아담 시대가 열리고 있다. 디지털 시대에 맞는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활동이 될 수 있을까.
5. 2018년 광고·마케팅 활동을 20대 시선에서 결산했다.
저작권자 © The PR 더피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