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봤어?] 12월 첫째주…공감력 만렙 도전
[이거봤어?] 12월 첫째주…공감력 만렙 도전
  • 이윤주 기자 (skyavenue@the-pr.co.kr)
  • 승인 2018.12.10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꾸미기 #스키어_보더_모여라 #너와나의모습 #IAMDOWN #암욜에너지

<더피알>이 페이스북 페이지 방문자 행동 분석 서비스 빅풋(bigfoot9.com)을 사용해 지난 한주 큰 관심을 불러일으킨 온라인 콘텐츠를 소개합니다. 12월 첫째 주(12/3~12/9) 랭킹 톱10과 관련 내용입니다.

[더피알=이윤주 기자] 이용자가 원하는 이상적 모습을 보여주면서 공감을 이끌어내는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추워지는 날씨, 집 안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분들 많으시죠. 리빙 플랫폼 집꾸미기는 페이지를 통해 비포&애프터 인테리어 사진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번 게시물은 호텔 스위트룸 부럽지 않은 부부의 아파트입니다.

집 도면과 시공 팁까지 더하며 많은 이들에게 ‘나도 할 수 있다’는 희망을 심어줍니다. 도전~?

어느 부부의 아파트 비포&애프터. 집꾸미기 페이스북 페이지

한화데이즈는 겨울시즌에 맞춰 평창 한화리조트와 휘닉스파크를 광고합니다. 화려한 수식어구는 없습니다. 의상과 장비를 완벽하게 갖춘 채로 눈밭 위에 앉아있는 모습만으로도 이용자의 마음은 설레니까요.

스키장에 앉아 있는 스키어. 한화데이즈 페이스북 페이지

롯데주류 순하리는 기말고사를 맞이한 대학생을 타깃으로 삼고, 공감할 수밖에 없는 포인트를 건드렸네요. 바탕화면에 깔린 수많은 아이콘과 지쳐있는 듯한 뒷모습…. 왠지 익숙하죠?

대학생의 기말과제. 순하리 페이스북 페이지

기말과제_최최최최종.pptx
기말과제_최최최최종 _진짜끝.pptx
기말과제_최최최최종_진짜진짜끝.pptx
#이밤을불태운_너와나의모습
#교수님저는이수업만듣는게아닙니다

칠성사이다 로어슈거와 Mnet ‘고등래퍼2’에서 우승한 래퍼 김하온이 만났습니다. ‘동의하다’는 뜻의 ‘I AM DOWN’를 제목으로 뮤직비디오를 찍은 건데요. 학생이 평소 학교에서 느꼈을 답답한 감정을 가사에 고스란히 녹여냈네요.

‘I AM DOWN’의 또 다른 중의적인 의미는 MV 속에.

“그럴싸하게 모양만 바뀌어서 머릴 어지럽히는 문제들에 대해서 되풀이만 하기에는 지금이 너무 아깝잖아. 덜어내고 너로 다 채워보자 어때”

GS칼텍스는 자사 슬로건 ‘I am your Energy’대로 기운을 북돋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도전을 고민 중인 친구에게 전해주세요.

도전에 필요한 말 한마디. GS칼텍스 페이스북 페이지

“안 하고 후회하는 것보다 해보고 후회하는 게 어때?”

멋진 글귀에 공감하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현실적으로 바라보는 시선도 있네요. 당신은 전자? 후자?

명언이넹♡-♡!!!
연말에 따뜻한 한마디씩 나누는 12월이 되어야겠네요

우리가 지를 때 이런 마인드를 가져야 돼
안 힘들고 후회 힘들고 후회

페이스북 인기 콘텐츠 톱10 (12.3~12.9)

페이지 게시물 게시일 PIS
집꾸미기 호텔 부럽지 않은  부부의 스위트룸 #나도_살고싶다 12.04 15940
하이마트 혼자 있어도 가끔 무심코 툭툭 나오는 혼잣말 12.05 10485
한화데이즈 이 날만을 손꼽아 기다렸어! 스키어들, 보더들 모두 모여️라 12.07 8749
옥션 오이+민트 = 호불호 끝판왕  12.03 8328
순하리 #교수님저는이수업만듣는게아닙니다 12.05 6694
바나나맛우유 내 프사 어때?☃️❄️ 12.05 3999
칠성사이다&Cool 칠성사이다 로어슈거X김하온 ‘I AM DOWN’ MV 12.07 2531
Kakao Friends 하얀 눈 밭에서 퐁퐁 뛰노는 #카카오프렌즈 12.03 2163
GS칼텍스 #시작이_반이니까 #우선_해보는거야 #암요에너지  12.04 2058
LLOYD THE GIFT 로이드 열일 인정  12.04 1971

* 각 게시물을 클릭하면 해당 페이스북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빅풋 PIS(Post Interaction Score) = 페이스북 포스트별로 공감, 댓글, 공유 등 유저의 반응을 합산한 점수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