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피알 2019 대학생 기자 모집
더피알 2019 대학생 기자 모집
  • 더피알 (thepr@the-pr.co.kr)
  • 승인 2019.06.03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피알>에서 대학생 기자를 모집합니다.

‘기자’라고 해서 거창하게 생각하지 않아도 됩니다. 자신의 생각을 글이나 사진, 영상 등 각자의 방식으로 풀어낼 수 있으면 됩니다. 현재 자신과 주변 친구들의 고민과 ‘왜?’라고 의문을 느꼈던 것, 누군가 들어주길 바라는 이야기 등 다양한 생각을 담고자 합니다.

참여방법 간단한 자기소개+아래 주제 예시를 비롯해 쓰고픈 글감에 대한 구성안(1000자 이내), 혹은 본인이 작성한 원고 2~3개를 thepr@the-pr.co.kr로 보내주세요.

√ 예비 커뮤니케이터의 눈 PR‧홍보‧광고‧마케팅 등 예비 커뮤니케이터의 새로운 시각에서 비평 혹은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참견하고 싶다면…

√ 만나고 싶어요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만나고 싶었던 명사가 있다면 멍석을 깔아드릴게요~

√ 도와줘요~ 더피알! 불편부당한 경험과 이를 해결하는 과정에서 겪었던 불통. 필요에 따라 더피알의 추가 취재를 통해 1+1으로 풀어나가요

√ 할 말 있어요 청춘들의 자유로운 이야기

모집 기간 연중 상시

합격자 발표 지원서 접수 후 일주일 이내 개별통보

활동 방법 2019년 중 자유롭게 투고(기제출한 구성안을 꼭 기사로 작성하지 않아도 됩니다. 시의성에 맞춰 새로운 글감도 환영합니다~)

혜택 대학생 기자의 글은 <더피알> 사이트 www.the-pr.co.kr에 게재되며, 재미난 글은 월간지에 소개될 수 있습니다.(*지면 게재 시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 우수 활동자에게는 활동증명서 발급, 멘토링 등 필요한 지원을 더피알 힘이 닿는 선에서 제공하겠습니다.

대학생 기자단과 관련한 문의는 thepr@the-pr.co.kr로 메일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