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요 콘텐츠
1. 대·중·소 브랜드를 막론하고 적극적으로 활용되는 인플루언서. 2019년도 인플루언서 마케팅 시장에서 광고주들이 체크해야 할 지점을 조망했다.
2. 디지털 퍼스트 시대, 생존을 위해 얽히고 설키는 미디어 합종연횡 현황을 한눈에 보기 쉽게 그려봤다.
3. 젊은 피를 사로 잡기 위한 기업들의 노력은 계속된다. 밀레니얼 세대와 함께하는 기업들의 조직문화는 어떻게 변화하고 있을까.
4. 혁신적 기술을 활용해 장애의 벽을 허무는 기업들의 CSR 활동상을 살폈다.
5. 규제 샌드박스에 들어가려면? 스타트업들을 위한 가이드라인 정리!
저작권자 © The PR 더피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