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PA 솔루션 위해 PR회사-법무법인 손잡았다
위기·PA 솔루션 위해 PR회사-법무법인 손잡았다
  • 조성미 기자 (dazzling@the-pr.co.kr)
  • 승인 2019.04.29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알와이드, 법무법인 남산과 커뮤니케이션 핫라인 구축
피알와이드 이재철 대표(우)와 법무법인 남산 양원석 변호사가 상호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피알와이드 이재철 대표(우)와 법무법인 남산 양원석 변호사가 상호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더피알=조성미 기자] 피알와이드가 법무법인 남산과 기업 및 단체 대상의 위기 및 이슈관리, 공공관계업무(Public Affairs) 지원에 대한 상호협력 양해각서(MOU)를 29일 체결했다.

이에 따라 피알와이드는 위기 및 이슈관리, 공공관계업무를 진행함에 있어서 커뮤니케이션 관련 업무(Communication Services)를, 법무법인 남산은 법률 관련 업무(Legal Services)를 담당하게 된다.

이재철 피알와이드 대표는 “최근 기업의 CEO 리스크 관리, 소비자와 기업간 각종 갈등과 분쟁, 그리고 공공영역의 새로운 정책도입과 규제, 혁신 등 기업들의 사업환경이 대내외적으로 급변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에 대한 전략적 체계적 대응체계 및 지원이 절실한 상황”이라며 “이번 제휴를 통해 양사의 경험과 노하우가 결합돼 고객이 필요로 하는 실질인 위기관리 및 공공관계업무 지원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MOU를 통해 양사는 각자의 경험과 전문성이 원스톱 통합서비스로 제공될 수 있도록 상호 발전적 협력관계를 이어가기로 했다.

특히 고객 대상 세미나 개최 및 사례 공유, 관련 서비스 패키지 개발 등 여러 분야에서 사업 기회 발굴을 위해 공동 협력하기로 했으며, 커뮤니케이션 핫라인도 구축할 예정이다. 

한편 피알와이드는 현재 20여개 국내외 기업 및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PR컨설팅, 위기관리, 언론홍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영상제작, SNS 운영 등의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법무법인 남산(대표변호사 하민호)은 1980년 남산합동법률사무소로 시작한 이래 현재까지 약 39년 동안 기업자문, 금융 및 건설·부동산·공정거래·식품분야 등에서 전문성과 경험을 갖춘 강소 로펌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