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 꿈은 단절되지 않는다”
“여성의 꿈은 단절되지 않는다”
  • 조성미 기자 (dazzling@the-pr.co.kr)
  • 승인 2019.05.02 17:1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텔라 아르투아, ‘비컴 언 아이콘’ 캠페인 전개

[더피알=조성미 기자]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여성들의 꿈을 응원하는 ‘비컴 언 아이콘(Become an icon)’ 캠페인을 펼친다.

이번 캠페인은 자신이 처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꿈을 향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여성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배우 김서형, 가수 김윤아, 개그우먼 송은이 등 3인이 대표 얼굴로 발탁됐다.

배우 김서형은 최근 전국민적인 인기를 얻은 ‘SKY 캐슬’을 비롯해 칸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 초청작 ‘악녀’, 마드리드국제영화제 외국어영화 부문 최우수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봄’ 등 세계 유명 영화제에서 출품작에 출연하며 탄탄한 입지를 다졌다.

가수 김윤아는 자우림 밴드의 리드싱어이자 싱어송라이터로 활동 중이다. 1997년 자우림으로 데뷔해 한국 록밴드의 독보적인 여성보컬로 자리매김한 김윤아는 스텔라의 새로운 캠페인 모델로서 여성 디바의 당당한 모습을 뽐낼 계획이다.

개그우먼 송은이는 1993년 KBS 특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최근 ‘밥블레스유’ ‘전지적 참견시점’ 등 다양한 TV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다. 또한 팟캐스트 방송 ‘송은이 김숙의 비밀보장’을 기획·제작·진행하는 등 동시대 개그우먼들에게 영감을 주는 독보적인 콘텐츠 크리에이터로서 활약하고 있다.

자신의 꿈을 위해 한 걸음 한 걸음 내딛고 있는 세 사람의 친필 좌우명과 함께 하얀색 바탕에 ‘꿈은 단절되지 않는다’라는 메시지를 부드러운 맥주 거품이 가득한 스텔라 맥주와 함께 영상에 담아냈다.

새로운 캐릭터 연기는 내 자신도 모르는 나를 발견하게 한다.

음악 속에 마음을 털어놓으며 더욱 자유로워진다.

처음부터 대박 아이디어는 없다, 가볍게 시작해서 키워 나가는 것.

특히 캠페인 영상과 핵심 비주얼 작업에는 한국 대표 여성 사진작가 조선희가 참여, 각자의 개성과 매력이 느껴지는 표정과 포즈를 포착했다.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매니저는 “세 모델 모두 이 시대 꿈을 포기하지 않고 당당히 나아가는 여성상에 잘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며 “개성있는 여성 스타들의 좌우명을 통해 스텔라 아르투아의 희망적이고 진취적인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현재 옥외광고로 송출되고 있으며 이달 중순 TV광고와 디지털로도 집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lolkk 2019-05-16 15:05:56
이왕할꺼면 모델로 워킹맘비중을 늘려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