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마케팅 선수들이 말하는 요즘 트렌드는?
콘텐츠 마케팅 선수들이 말하는 요즘 트렌드는?
  • 안선혜 기자 (anneq@the-pr.co.kr)
  • 승인 2019.05.22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캡, 6월 19~20일 ‘씨로켓 컨퍼런스 2019’ 개최

[더피알=안선혜 기자] 네오캡과 씨로켓 리서치랩이 오는 6월 19일부터 이틀간 ‘씨로켓 컨퍼런스(C-Rocket Conference) 2019’를 개최한다. 콘텐츠 마케팅 최전선에 있는 플레이어들이 서로 사례를 공유하며 소통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올해 2회를 맞은 ‘씨로켓 컨퍼런스’에는 총 22명의 연사가 참석한다. 행사 첫날에는 소셜미디어 전문가 강정수 박사가 All Eyes on the Audience(청중을 향한 모든 시선)’를 주제로 기조연설에 나서며 미디어 커머스 세션이 이어진다. ‘오늘 뭐먹지’로 유명한 쿠캣의 이문주 대표, 이은영 아샤그룹 대표, 박준철 이마트24 과장의 강연도 진행된다. 

기술과 융합한 사례를 공유하는 오후 세션에서는 10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숏클립 동영상 플랫폼 틱톡을 활용한 마케팅 사례 및 5G·VR의 콘텐츠 접목 사례 등이 공유된다. 틱톡을 운영하는 바이트댄스코리아의 배정현·이훈 이사, 김윤경 BGF리테일 이사 등이 연사로 나선다.

둘째날엔 ‘크리에이터 생태계와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주제로 이필성 샌드박스 대표가 기조연설을 한다. 박성조 그랜스TV 대표와 박진우 DIA TV 국장, 성지환 72초TV 대표, 임희준 와이낫미디어 이사 등은 창작자 입장에서 이야기를 풀어나갈 예정이다. 마지막 세션에는 씨로켓 리서치랩이 개발한 방법론으로 자동차업계 캠페인 현황을 분석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김경달 네오캡 대표는 “씨로켓 컨퍼런스는 콘텐츠 사업자들이 중심이 된다”며 “소비자와 연결 접점을 찾는 기업과 만나 소통하고 협력하면서 새로운 비전을 키워가는데 행사의 목적을 두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