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년차 요리사의 유튜브 도전기
16년차 요리사의 유튜브 도전기
  • 안선혜 기자 (anneq@the-pr.co.kr)
  • 승인 2019.05.24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플루언서 된 유튜버 ⑤] 지식전달자&초보용 레시피 전수자 ‘승우아빠’
승우아빠는 소위 ‘저세상 드립’이라 불리는 자막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요리 유튜버다. 16년차 경력의 요리사다.
승우아빠는 소위 ‘저세상 드립’이라 불리는 자막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요리 유튜버다. 16년차 경력의 요리사다.

[더피알=안선혜 기자] 승우아빠는 소위 ‘저세상 드립’이라 불리는 센스 넘치는 자막이 특징적이다. 그래서인지 요리 채널임에도 아재들의 각광을 받는다.

전문 요리사지만, 격식 있는 요리 대신 초보자 아내도 따라할 쉬운 레시피에 집중한다. 그것만으로는 아쉬워 요리에 관한 온갖 지식을 쏟아내는 프로그램들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자기소개 간단히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16년차 요리사 3년차 아빠 8개월차 초보 유튜버 승우아빠입니다

유튜브는 어떻게 시작하게 됐어요?

유튜브에는 다양한 채널들이 있고, 그중 요리 관련 유튜버들도 참 많습니다. 하지만 제가 시작 했을 때는 영상이 아름다운 채널은 있어도 요리를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채널은 없었어요. 그래서 요리 생초보인 아내도 따라할 수 있는 채널을 만들려고 시작했습니다. 지난해 8월1일부터 시작해서 지금까지 꾸준하게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

요리 채널인데, 댓글을 보면 남성 시청자들이 많아요. 주로 어떤 구독자들이 찾아 오시나요.

절반은 정말로 요리를 따라해 보고 싶으신 분들, 그리고 나머지 절반은 요리랑은 1도 상관없지만 자막드립을 보려고 오는 분들이지 않을까 싶습니다.(웃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