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18 13:45 (수)
갤럭시 S10 인플루언서는 #팬이다
갤럭시 S10 인플루언서는 #팬이다
  • 안선혜 기자 anneq@the-pr.co.kr
  • 승인 2019.05.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스 스터디] 삼성전자 ‘은하씨 프로젝트’
삼성전자가 인플루언서를 육성하는 은하씨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삼성전자가 인플루언서를 육성하는 은하씨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더피알=안선혜 기자]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이 각광받으면서 이제 인플루언서와의 콜라보레이션은 통과의례가 됐다.

단순히 셀럽이라 할 만한 인플루언서의 이미지를 활용한 제품 홍보 차원이 아닌, 디지털 문화에 익숙한 밀레니얼과 소통하기 위한 콘텐츠 마케팅PR적 활동이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인플루언서 73인 “이런 광고주 곤란하다”

최근 눈길 끄는 브랜드 X 인플루언서 사례의 목적과 전개 양상을 살폈다. 

①삼성전자
②리스테린
③페리에

삼성은 갤럭시 S10 론칭을 준비하면서 보통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외 인플루언서가 되길 원하는 사람들을 육성하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이른바 ‘은하씨 프로젝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