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콤포터노벨리, 컨설팅에 IT 솔루션 접목한다
코콤포터노벨리, 컨설팅에 IT 솔루션 접목한다
  • 안해준 기자 (homes@the-pr.co.kr)
  • 승인 2019.06.27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더블유커뮤니케이션즈와 업무협약…게이미피케이션 활용 트레이닝 서비스 개발

[더피알=안해준 기자] PR회사 코콤포터노벨리가 커뮤니케이션 컨설팅에 IT 솔루션을 접목한다.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 기법을 활용해 공공기관 및 일반 기업 대상 서비스를 고도화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코콤포터노벨리는 IT솔루션 기업 넥스트웨이브 산하 엔더블유커뮤니케이션즈와 손잡았다. 양사는 게이미피케이션 기법을 활용한 트레이닝 서비스 개발 및 상용화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코콤포터노벨리 김기훈 대표(왼쪽에서 두번째)와 엔더블유커뮤니케이션즈 최재헌 대표가 업무협약 MOU를 맺었다.
코콤포터노벨리 김기훈 대표(왼쪽에서 두번째)와 엔더블유커뮤니케이션즈 최재헌 대표(가운데)가 업무협약 MOU를 맺었다.

서비스 개발이 완료되면 직원 대상 일반 트레이닝 방식에 비해 몰입도가 향상되고, 서비스 퀄리티도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양사는 또 온라인상에서 기업 평판 및 CEO 평판 분석, 제품 브랜드력 분석, 위기 감지 및 대응 모델 개발 등도 협력해 개발할 예정이다.

김기훈 코콤포터노벨리 대표는 “IT 기술을 접목하지 않고서는 그 어떤 서비스도 확산이 쉽지 않다”며 “코콤포터노벨리가 보유한 평판 및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노하우를 엔더블유커뮤니케이션즈를 통해 온라인상에서 구현해 낼 것”이라고 밝혔다.

최재헌 엔더블유커뮤니케이션즈 대표는 “IT, 게임 등 기존 회사가 보유한 서비스 경쟁력을 코콤의 컨설팅 노하우와 접목해 보다 고객 친화적이고 실용성 있는 서비스를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