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봤어?] 9월 첫째주…가장 빛나는 지금
[이거봤어?] 9월 첫째주…가장 빛나는 지금
  • 안해준 기자 (homes@the-pr.co.kr)
  • 승인 2019.09.09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버지 #태풍 #청정공유 #캡틴잭군대 #갤럭시폴드

<더피알>이 페이스북 페이지 & 유튜브 채널 분석 서비스 빅풋9(Bigfoot9.com)을 사용해 지난 한주 큰 관심을 불러일으킨 온라인 콘텐츠를 소개합니다. 9월 첫째주(9/2~9/8) 랭킹 톱10과 관련 내용입니다.

[더피알=안해준 기자] 추석 명절이 코앞입니다. 다들 들뜬 마음으로 연휴를 기다리고 있을 텐데요.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과 이야기 나누면서 푹 쉬고 오시길 바랍니다. 오랜만에 부모님 어깨도 주물러 드리고 말이죠.

그럼 한 주간 페이스북을 달궜던 콘텐츠 만나보실까요?

뉴발란스가 대한민국 아빠들의 스타일 가꾸기에 나섰습니다. 일명 ‘아빠 프사 바꿔드리기 프로젝트, 아빠의 그레이’입니다. 새로운 옷 스타일과 자사 신발을 통해 회춘한 듯한 아버지들의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아빠의 가장 젊은 시절일 지금을 응원하는 캠페인이네요.

추석 명절 고향에 가면 이렇게 코디해드려야겠습니다.

뉴발란스와 함께한 아빠 프사 바꿔드리기 프로젝트. 뉴발란스 페이스북(*클릭시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뉴발란스와 함께한 아빠 프사 바꿔드리기 프로젝트. 뉴발란스 페이스북(*클릭시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어머님 버전도 해주세요”

“신발 광고에 안경과 헤어도 열 일 하네”

지난주 제13호 태풍 링링이 한반도를 휩쓸고 갔죠. 간판, 가로수, 담벽 등이 쓰러질 만큼 강풍이 불었던 주말이었습니다.

하지만 인사이트 패션이 이런 태풍을 피하지 않고 즐기는(?) 아버지를 소개했습니다. 태풍 조심하라는 아들의 당부에 “이런 날에 나가야 스릴있다”는 강인함을 보여준 아빠. 댓글을 보니 이런 분이 한둘이 아니신가 봅니다. :)

태풍 좀 즐길 줄 아는 아버지...인사이트 패션 페이스북(*클릭시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태풍 좀 즐길 줄 아는 아버지...인사이트 패션 페이스북(*클릭시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아빠가 어제 태풍 구경 가자고 함”

“어쩐지 우리 아빠 아침부터 산 타러 가더라”

하이트진로가 자사 맥주 ‘테라’의 판매 2억병 돌파 소식을 전했는데요. 광고 모델인 공유가 축하 화환을 보내준 사진을 함께 공유했습니다. ▷관련기사 : 백일 된 ‘테라’가 심상치 않다

대스타의 의리에 페이스북 관리자도 감동했네요. 테라의 돌풍이 얼마나 계속될지도 지켜봐야겠습니다. 

공유느님이 #테라 2억병 돌파 ㅊㅋ화환 보내주심 하이트진로 페이스북(*클릭시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공유느님이 #테라 2억병 돌파 ㅊㅋ화환 보내주심 하이트진로 페이스북(*클릭시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벤트로 공유 등신대 나눠주세요”

“청정라거와 청정미남”

게임방송 전문 채널인 트위치가 한 스트리머의 영상을 업로드했습니다. 바로 군 입대를 앞둔 리그오브레전드 프로게이머 출신 ‘캡틴잭’ 강형우 위로 현장!

하지만 이 영상은 게임 중계로 유명한 전용준 캐스터가 킬링 포인트입니다. 게임 좋아하는 사람 중 이것 모르면 간첩이죠. 남자들 가슴 뛰게 하는 멘트로 캡틴잭의 입대를 위로한 그의 진행실력 직접 확인해 보시죠.

군대생활을 시자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ㄱ하겠습니다!!!! 트위치 페이스북(*클릭시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군대생활을 시자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ㄱ하겠습니다!!!! 트위치 페이스북(*클릭시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군대 생활을 시자아아아아아아악 하겠습니다~~아아아아아”

지난 6일, 한 차례 출시가 미뤄졌던 삼성의 폴더블폰 ‘삼성 갤럭시 폴드’가 국내에 첫선을 보였습니다. 화면 주름과 보호필름 등 부족했던 부분을 보완했다고 합니다. 출고가는 약 239만원.

가격은 솔직히 좀 비싸지만 한 유튜버의 명언이 떠오르네요. “사치를 부리는 게 아니라, 기술을 사는 것이다.”

“앞으로 어떻게 더 발전할지 기대됩니다”

“실례지만 하나만 사주세요”

페이스북 인기 콘텐츠 톱10 (9.2~9.8)

페이지 게시물 게시일 PIS
집꾸미기 역대급 호텔 인테리어 9.4 29293
뉴발란스 라이프스타일 뉴발란스와 함께한 아빠 프사 바꿔드리기 프로젝트 #아빠의그레이 9.4 18236
Twitch 군대생활을 시자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ㄱ하겠습니다!!!! 9.3 15169
11번가 (11STREET) 흰밥에 스-윽 올리면 꿀맛 스팸 드디어 신제품 출시 9.2 11032
인사이트 패션 태풍 좀 즐길 줄 아는 아버지... 9.7 10945
색감 미술관 친구야 이런 도시락 싸줘! 9.4 7967
크리스피 크림 도넛 크리스피 크림 도넛 15주년 기념 도넛 투표 결과 9.6 6820
Airbnb 뱃속의 아이와 함께한 양평의 산꼭대기 9.4 6006
삼성전자 뉴스룸 기존 스마트폰과 차원이 다른 압도적 존재감, #갤럭시_폴드 9.5 5303
하이트진로 공유느님이 #테라 2억병 돌파 ㅊㅋ화환 보내주심 9.4 4735
* 각 게시물을 클릭하면 해당 페이스북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빅풋9 PIS(Post Interaction Score) = 페이스북 포스트별로 공감, 댓글, 공유 등 유저의 반응을 합산한 점수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