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핑리뷰] 추석연휴 혼집러들, 열고 마시고 보고
[클리핑리뷰] 추석연휴 혼집러들, 열고 마시고 보고
  • 안해준, 조성미 기자 (homes@the-pr.co.kr)
  • 승인 2019.09.12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 tv ‘비티비어’ 패키지

하루가 멀다하고 새로운 게 나오는 초속 무한의 시대. 책, 영화, 제품, 팝업스토어 등 그냥 지나쳐버리기엔 아까운 것들을 핵심 내용 중심으로 클리핑합니다.

한 줄 평: 추석에 고향에 못 가거나 친척들 잔소리를 피하고 싶은 혼집러·혼맥러를 위한 간편 패키지. 할인 영화 리스트 체크는 필수!

가을 전어와 함께 비티비어 리뷰 준비 중. 사진: 안해준 기자
가을 전어와 함께 비티비어 리뷰 준비 중. 사진: 안해준 기자

구성품 피크닉박스, 비티비어 밀맥주 4캔, 전용 맥주잔 1EA, 컵 받침대 겸용 B tv 프리미어 월정액 할인쿠폰 (판매가 2만4800원)

#패키지(피크닉박스)

기본적으로 모든 구성품이 피크닉박스 안에 들어가 있다. 내부를 보면 맥주와 맥주잔 패키지, 그리고 B tv 전용관을 통해 영화 및 드라마를 볼 수 있는 쿠폰이 있다.

피크닉박스의 수납공간은 맥주 4캔과 맥주잔을 세워서 넣을 수 있을 만큼의 크기. 많은 것들을 담기에는 협소하지만, 간단한 음료와 간식을 챙길 순 있겠다. 피크닉박스 커버에는 손잡이가 있어 휴대에 용이하다. 서울 혼족이라면 한강에 놀러 갈 때 챙겨가도 좋을 듯.

박스 용도뿐 아니라 미니 테이블로도 사용 가능하다. 양쪽에 부착된 날개를 펼쳐 지지대를 세우면 끝. 1~2인 가구 맞춤 구성에 맞게 공간을 간소화한 모습이다. 다만, 지지대 부분이 다소 약해서 테이블 이동이 필요할 때 자칫 맥주를 떨어뜨릴 수 있으니 주의.

양쪽 날개를 펼쳐 지지대를 세우면 테이블로 사용가능하다.
양쪽 날개를 펼쳐 지지대를 세우면 테이블로 사용가능하다.

#맥주

테이블도 세팅했으니 B tv 로고가 새겨진 수제맥주 ‘비티비어’를 시음했다. B tv와 수제맥주 회사 더부스가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이라고.

오렌지껍질, 고수 등이 함유된 위트 에일. 사람마다 맥주 취향이 다를 수 있어 필자를 포함해 총 3인의 후기를 들었다. 안주는 가을맞이 전어회.

1. 위트 에일답게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맛이다. 자극적인 음식보다는 재미난 영화 한 편을 안주 삼아 마시는 것을 추천한다. 시청에 방해되지 않고 홀짝홀짝 먹기 좋은, 티맥(TV+맥주)하기에 적합하다.

2. 오렌지껍질 덕분인지 맥주 끝 맛에서 상큼한 향과 맛이 남아 있다. 기존의 다른 브랜드에 비해 퀄리티가 낮지 않을까 걱정했으나, 생각보다 괜찮았다. 

3. 확실히 탄산맛을 다른 맥주보다 더 느낄 수 있었다. 개인적으로는 쓴맛도 조금 느껴져서 아쉬웠다. 끝맛이 깔끔한 맥주를 선호하는 사람의 경우 안주를 곁들여 마시면 좋을 듯. 

덧. 비티비어 전용 맥주잔은 마치 맥주캔과 유사한 디자인으로 나왔다. 손이 작은 편인데 한 손으로 잡기에도 편했다. 다만, 맥주 한 캔을 잔에 한 번에 담아 마시는 걸 시도했지만 양이 많아 분위기 내기는 실패했다.

패키지에는 맥주 4캔과 맥주잔이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맥주 4캔과 맥주잔이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콘텐츠

더피알 편집국 멤버 가운데 유일한 B tv 이용자라 쿠폰 등록 자동 당첨. 비티비어 전용관도 별도로 있어 콘텐츠를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비티비어 전용관으로 시청 가능한 영화 및 드라마는 총 51편. ‘극한직업’, ‘완벽한 타인’ 등 한국영화부터 ‘킹스맨 : 골든 서클’, ‘데드풀 2’와 같은 해외영화까지 다양하다. ‘인간중독’, ‘러브&드럭스’처럼 19세 관람 가능 영화를 통해 커플끼리 오붓하게 시간을 보내기도 좋다.

최신 영화와 드라마가 조금 더 많이 포함되었으면 하는 아쉬움은 있다.

쿠폰함과 쿠폰번호 등록 메뉴를 찾지 못해 영화는 다음 기회에...
쿠폰함과 쿠폰번호 등록 메뉴를 찾지 못해 영화는 다음 기회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