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1-29 15:44 (월)
엄지족·언택트족 공략하는 AR커머스
엄지족·언택트족 공략하는 AR커머스
  • 조성미 기자 (dazzling@the-pr.co.kr)
  • 승인 2019.09.2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글과 애플 등 글로벌 선도 기업서 관심
교육 등 다양한 분야 확대 가능성도
롯데홈쇼핑 ‘AR뷰(View)’ 실행화면.
롯데홈쇼핑 ‘AR뷰(View)’ 실행화면.

[더피알=조성미 기자] 5G 상용화와 함께 AR(증강현실) 세계가 일상으로 성큼 들어왔다.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AR 진입장벽을 낮추는 새로운 시도가 활발한 가운데, 최근엔 커머스를 위한 AR 활용 움직임도 빨라지는 추세다.   

▷먼저 보면 좋은 기사: 현실로 나온 AR세상…“여기 가봤니?”

커머스 분야에서의 AR은 구매 시 가장 크게 영향을 미치는 체험을 실제와 유사한 가상으로 만들어줌으로써 ‘장바구니’에서 결제로 연결되도록 유도하는 형태다.

Tag
#AR #5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