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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 관리도 유튜브로?
PI 관리도 유튜브로?
  • 조성미 기자 dazzling@the-pr.co.kr
  • 승인 2019.10.17 14:18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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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튜브 속 회장님 사용법 下] 일대일 소통으로 개인 브랜딩
  

[더피알=조성미 기자] 레드카펫과 브라운관을 누비던 스타들이 유튜브를 통해 평범한 일상을 보여주기 시작했다. 이전에는 알 수 없던 인간적인 면모가 반전매력으로 느껴진다. 최고경영자들 역시 의외의 모습으로 유튜브 속으로 들어왔다.

[유튜브 속 회장님 사용법 上] B급 영상 속 CEO
[유튜브 속 회장님 사용법 下] 일대일 소통으로 개인 브랜딩

두산그룹은 지난 6월 뉴스룸을 열고 유튜브 채널에 ‘회장님이 자주 찾는 1만원대 맛집!’ 코너를 개설했다. 1977년 문을 연 순댓국집부터 집에서 가까운 칼국숫집 등 회장님뿐 아니라 여느 직장인도 점심시간에 쉽게 들를만한 식당을 소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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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산 관계자는 “뉴스룸을 구축하며 일반 유튜버와 차별화된 콘텐츠를 기획하던 중 회장님을 비롯한 주요 임원진이 찾는 맛집을 소개하면 어떠냐는 아이디어가 나왔다”며 “이 얘기를 들은 한 임원이 회장님은 소박한 음식을 좋아하신다고 귀띔해주셔서 시작하게 됐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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