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19 16:37 (화)
더피알 2019년 11월호 안내
더피알 2019년 11월호 안내
  • 더피알 thepr@the-pr.co.kr
  • 승인 2019.11.01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주요 콘텐츠

1. 유튜브는 조회수로 말할 수 없다. 너나 할 것 없이 뛰어드는 빨간창에서의 성과 측정 방안. 

2. 전문가들과 함께 스타트업의 단계별 PR전략을 살펴봤다.

3. 아이디어를 파는 광고회사가 실물을 팔기 시작했다. 디지털 미디어 시장의 흐름에 발맞춰 리테일에 뛰어드는 그들의 이야기.

4. 누구캔들(SKT), 기가지니2(KT), 카카오미니C(카카오), 프렌즈(네이버) 그리고 이번엔 태평양 건너온 구글홈(구글)까지. 2년만에 모인 AI스피커들은 성장 속도는?

5. 이제는 너무 당연한 필(必)환경 시대다. 마케팅과 서비스 전반에 걸쳐 환경을 1순위로 두는 브랜드들의 전략.

6. 이종업 회사들이 힘을 합치고 있다. 소비자가 원하는 서비스를 내놓기 위한 데이터 합종연횡을 조망해 봤다.

7. ‘단일 취재원’ 문제를 강하게 지적한 김춘식 신임 한국언론학회장과의 인터뷰. 

정기구독 신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