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피알 2020 대학생 기자단 모집
더피알 2020 대학생 기자단 모집
  • 더피알 (thepr@the-pr.co.kr)
  • 승인 2020.01.02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뮤니케이션 전문매체<더피알>이 2020 대학생 기자단을 모집합니다.

지난해엔 김승혁 이지영 백은세 세 명의 대학생 기자가 활동, 20대의 시각에서 20대의 문화와 소통 등에 대한 생각을 공유했습니다.

2020년에는 기수별 체제로 운영해 함께 모여 이야기를 나누고 고민해보는 대학생 기자단을 출범합니다.

커뮤니케이션에 관심 있고 더피알 독자들과 나누고픈 이야기를 가진 대학생(휴학생 및 취준생 포함)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참여방법 간단한 자기소개+아래 주제 예시를 비롯해 쓰고픈 글감에 대한 구성안(1000자 이내)를 thepr@the-pr.co.kr로 보내주세요.

√ 예비 커뮤니케이터의 눈 PR‧홍보‧광고‧마케팅 등 예비 커뮤니케이터의 새로운 시각에서 비평 혹은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참견하고 싶다면…

√ 만나고 싶어요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만나고 싶었던 명사가 있다면 멍석을 깔아드릴게요~

√ 도와줘요~ 더피알! 불편부당한 경험과 이를 해결하는 과정에서 겪었던 불통. 필요에 따라 더피알의 추가 취재를 통해 1+1으로 풀어나가요

√ 할 말 있어요 청춘들의 자유로운 이야기

모집 기간 2020년 2월 25일

합격자 발표 2020년 3월 2일, 개별 통보

활동 방법 월 1회 오프라인 모임 진행, 주 혹은 월단위 기사 작성 및 게재

혜택 대학생 기자의 글은 <더피알> 온라인 사이트(www.the-pr.co.kr)에 게재되며 완성도 높은 결과물은 월간지에 소개될 수 있습니다. 기사 작성시 소정의 원고료가 지급됩니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활동증명서 발급, 멘토링 등 필요한 지원을 더피알 힘이 닿는 선에서 제공하겠습니다.

대학생 기자단과 관련한 문의는 thepr@the-pr.co.kr로 메일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