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담당자들이 말하는 새해 전망 ③
인플루언서 협업에 관심 높고 유튜버 선호
성과측정, 많은 이해관계자가 큰 어려움
인플루언서 협업에 관심 높고 유튜버 선호
성과측정, 많은 이해관계자가 큰 어려움
[더피알=조성미 기자] 미디어 환경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채널이 많아진 만큼 흩어지고 있는 타깃들과의 접점을 고민하는 것 역시 커뮤니케이터의 숙제다. 2020년에는 어떤 커뮤니케이션으로 타깃들에게 다가설 준비를 하고 있는지 89개사 답변(복수)을 토대로 현황을 살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2020 서베이] 응답자 52%, “언론대응 가장 중요”
이 기사의 전문은 유료회원에게만 제공됩니다. 매거진 정기구독자의 경우 회원가입 후 로그인 하시면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The PR 더피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