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소차 미는 현대차, BTS와 글로벌 캠페인
수소차 미는 현대차, BTS와 글로벌 캠페인
  • 정수환 기자 (meerkat@the-pr.co.kr)
  • 승인 2020.02.24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美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 활용…자연 감동 메시지 영상으로
4월 중순까지 참여형 이벤트로 비하인드 콘텐츠 추가 공개

[더피알=정수환 기자] 현대자동차가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글로벌 수소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현대차는 아름다운 대자연을 주제로 한 1시간짜리 영상을 뉴욕 타임스스퀘어 중심에 위치한 메리어트 마퀴즈 호텔 전광판을 통해 21일 저녁(현지시각) 1시간 동안 상영했다.

현대차가 21일 저녁(현지시각)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을 통해 1시간짜리 글로벌 수소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현대차 제공

영상은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각자의 손글씨를 통해 ‘파란 하늘’, ‘첫눈’, ‘숲’ 등 아름다운 대자연이 삶에 주는 감동을 주제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물 이외에 오염물질을 배출하지 않는 수소전기차 ‘넥쏘’가 등장하는 영상을 통해 현대자동차가 그려나갈 미래 수소 사회에 대한 비전과 노력을 이야기했다.

캠페인 영상은 26일부터 BTS 멤버별로 한편씩 현대자동차 인스타그램(@hyundai.lifestyle)과 유튜브 채널(hyundaiworldwide)에 각각 게재될 예정이다.

또 4월 중순까지 ‘지키고 싶은 자연’을 주제로 고객들이 직접 촬영한 사진을 인스타그램 해쉬태그(#MyCleanNature #Becauseofyou)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가 비하인드 콘텐츠를 공개하는 참여형 온라인 갤러리 이벤트도 운영된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이번 영상을 통해 전 세계 많은 팬들과 고객들이 방탄소년단과 함께 만들어 나가는 친환경 움직임에 동참하면 좋겠다”며 “현대자동차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인 방탄소년단과 함께 미래 사회가 직면한 과제를 널리 알릴 수 있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