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2-01 18:34 (수)
삼성전자의 인플루언서 플랫폼 실험…전망은?
삼성전자의 인플루언서 플랫폼 실험…전망은?
  • 안선혜 기자 (anneq@the-pr.co.kr)
  • 승인 2020.03.03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부터 무선사업부 신사업 일환으로 타진
커머스 결합 모델, 업계 “최저가 구조 만드는 게 관건”
삼성전자가 만든 인플루언서 플랫폼 삼성픽.
삼성전자가 만든 인플루언서 플랫폼 삼성픽.

[더피알=안선혜 기자] 삼성전자가 최근 인플루언서 마케팅 시장에 뛰어들면서 업계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삼성은 ‘삼성픽(SAMSUNGPICC)’이라는 이름으로 지난 2월부터 인플루언서 기반 콘텐츠 커머스에 시동을 걸었다.

삼성 측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빅데이터 분석 기반, 최고의 효율을 보장하는 최적의 광고주를 추천, 매칭하여 높은 기대수익을 창출”한다고 플랫폼 효용성을 소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