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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들도 지속가능한 커뮤니케이션, 포용적 캠페인 추진해야”
“기업들도 지속가능한 커뮤니케이션, 포용적 캠페인 추진해야”
  • 안해준 기자 (homes@the-pr.co.kr)
  • 승인 2020.05.14 16: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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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Newsight ③공공PR] 이종혁 광운대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교수

[정리=안해준 기자] 더피알은 지난 10년간 각계와 협업하며 다양한 영역의 비즈니스 포인트와 핵심 인사이트를 전달해왔다. 디지털로 격변한 커뮤니케이션 패러다임,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 속에서 새로운 10년을 내다보기 위해 10인의 전문가와 함께 각 분야의 화두를 새롭게 짚어봤다.

①글로벌 PR II ②위기관리 II ③공공 PR II ④광고계 이슈 II ⑤저널리즘 II ⑥미디어 환경 II ⑦소비트렌드 II ⑧브랜딩 II ⑨데이터마케팅 II ⑩인플루언서

지난 10년을 돌아보는 것은 의미가 없다. 현재 발생하는 모든 패러다임의 변화에 주목해야 한다. 특히 2008년 금융위기 이후 다시 한 번 글로벌 시장을 흔드는 팬데믹 상태를 직시해야 한다. 이러한 상황 때마다 공공 소통에 있어 큰 과제들이 주어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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