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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 ‘유효 고객의 참여’를 높일 것인가”
“어떻게 ‘유효 고객의 참여’를 높일 것인가”
  • 정수환 기자 (meerkat@the-pr.co.kr)
  • 승인 2020.05.22 16: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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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NewSight ⑧브랜딩] 정지원 제이앤브랜드 대표
젠더리스와 에이지리스 등 브랜드에도 포괄적 접근이 주목 받는 추세다. 사진은 여성 슈즈 브랜드의 '젠더리스' 제품. 뉴시스
젠더리스와 에이지리스 등 브랜드에도 포괄적 접근이 주목 받는 추세다. 사진은 여성 슈즈 브랜드의 '젠더리스' 제품. 뉴시스

[정리=정수환 기자] 더피알은 지난 10년간 각계와 협업하며 다양한 영역의 비즈니스 포인트와 핵심 인사이트를 전달해왔다. 디지털로 격변한 커뮤니케이션 패러다임,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 속에서 새로운 10년을 내다보기 위해 10인의 전문가와 함께 각 분야의 화두를 새롭게 짚어봤다.

①글로벌 PR II ②위기관리 II ③공공 PR II ④광고계 이슈 II ⑤저널리즘 II ⑥미디어 환경 II ⑦소비트렌드 II ⑧브랜딩 II ⑨데이터마케팅 II ⑩인플루언서

지금 브랜딩의 중요한 화두는 ‘투명성’, ‘과정으로서의 정의’다. 이 화두를 던지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 것이 2016년 옥시 가습기 살균제 이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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