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9-24 15:19 (목)
[AD X TV클립] 여름성수기 앞둔 호텔스닷컴, ‘사랑의 콜센타’에 화력
[AD X TV클립] 여름성수기 앞둔 호텔스닷컴, ‘사랑의 콜센타’에 화력
  • 안선혜 기자 anneq@the-pr.co.kr
  • 승인 2020.06.08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R 분석 6월 첫째주, 코로나 직격탄 업체 존재감
아이폰11 인기 예능 중심 물량…MBC ‘놀면 뭐하니?’ 광고노출 횟수 소폭 하락
호텔스닷컴 광고.
호텔스닷컴 광고. “맘 편히 떠날 수 있을 때 호텔스닷컴과 함께 해요”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전통미디어 영향력은 감소했지만 인기 있는 프로그램은 여전히 입소문을 타며 디지털 광고에서도 주가를 높입니다. <더피알>이 스마트미디어렙(SMR) 데이터를 바탕으로 온라인에서 관심을 끈 방송 프로그램과 클립, 주요 광고주를 살펴봅니다. 한 주(6/1~6/7) 간 유튜브를 비롯해 네이버TV, 카카오TV, 곰TV 등을 취합한 자료입니다. (*재생수 순위는 유튜브 제외)

[더피알=안선혜 기자] 코로나19로 숙박, 여행 업계 전반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호텔스닷컴이 온라인에서 광고 물량을 크게 늘리며 눈길을 끌었다.

7개 방송사 온라인 클립을 관리하는 스마트미디어렙(SMR)이 집계한 자료에 따르면 호텔스닷컴은 6월 첫째주(1일~7일) 두 번째로 많은 물량을 집행한 광고주로 꼽혔다.

TV조선 예능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를 비롯해 KBS2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등의 프로그램에 화력을 집중했다.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호텔스닷컴은 “맘 편히 떠날 수 있을 때 호텔스닷컴과 함께 해요”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브랜딩 차원 광고를 선보이는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