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1깡 ‘비’와 만난 새우깡…미스터 트롯 출연진도 속속 광고모델로
브랜드 적합도 기본, 팬들 요구는 플러스 알파
브랜드 적합도 기본, 팬들 요구는 플러스 알파

[더피알=조성미 기자] 요즘 소비자에서 출발하는 광고들이 많다. 농심 새우깡과 가수 비의 만남도 그렇다. 최근 화제를 모은 비의 ‘1일 1깡’을 접한 누리꾼들이 ‘깡’하면 자연스레 연상되는 브랜드를 언급하며 발빠르게 광고 모델 작업(?)에 들어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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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가장 많이 언급된 농심이 새우깡 모델로 비를 발탁, 소비자들이 만든 놀이판에 가세하며 화제성을 높였다. 농심 홍보팀 박영환 사원은 “올 초부터 새우깡 TV 광고 계획을 세우던 중 마침 깡 신드롬과 맞물린 덕분에 일사천리로 진행됐다”며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만들어낸 이슈인 만큼 소비자와 쌍방향으로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방식이라고 판단했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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