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종 기업의 PR 노하우는?”
“별종 기업의 PR 노하우는?”
  • 강미혜 기자 (myqwan@the-pr.co.kr)
  • 승인 2012.01.09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UPRA 주최 ‘대학생 PR페스티벌’…1월 13,14일


한국 대학생 PR연합회(이하 KUPRA)가 1월 13 , 14일 이틀간 경희대학교 청운관에서 ‘별★종의 탄생’이란 주제로 ‘제3회 PR페스티벌’을 개최한다.

PR페스티벌은 이름 그대로 PR과 마케팅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의 축제.

특히 이번 행사는 TED 형식의 릴레이 강연을 통해 기발한 아이디어와 전략으로 세상을 변화시키는 별종 기업의 PR&마케팅 전략 노하우를 듣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를 위해 스타벅스, 구글, 대한항공, 존슨앤존슨, 코카콜라, 루이비통, 아모레퍼시픽 등 기업PR&마케팅 담당자들이 강연자로 나서는 한편, 더 커뮤니케이션즈 엠자임과 소셜링크, KPR, 버슨앤마스텔러 등 PR대행사도 참여해 생생한 PR현장의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PR 공모전 수상작 전시회 및 KUPRA 어워드, 대학생 인디밴드의 특별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로 행사의 풍성함을 더했다.

TED형 강의…스타벅스, 구글, 대한항공, 루이비통 등 참여

KUPRA측은 “PR을 중심으로 대학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를 만들고 싶어 별종의 탄생을 주요 콘셉트로 정했다”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 PR산업을 이끌어나갈 인재를 발굴하고, 일반 대학생들은 PR을 좀 더 쉽고 재미있게 경험함으로써 PR의 대중성을 확보해 나갈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참가 신청은 1월 12일까지 KUPRA 공식블로그 (http://blog.naver.com/avex01) 에서 접수받으며 현장 등록도 가능하다. 참가비는 1만원.  (문의 : 김지수 홍보팀장 010-4222-568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