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터뷰]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
[일터뷰]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
  • 안해준 기자 (homes@the-pr.co.kr)
  • 승인 2020.07.17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데이터 분석 및 컨설팅 담당 채용
광고회사 20년 경력 김은용 소장 필두 석·박사 출신들 포진
일터뷰 첫주자 -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 편 영상 화면.  
일터뷰
1. 일+인터뷰  2. 일터+뷰(view)

커뮤니케이션업계에서 구인 중인 회사를 직접 방문해 구직자 관점에서 질문하고 살펴보고 영상까지 담아옵니다. PR, 광고, 마케팅, 디지털, 위기관리, 미디어 등 어느 분야든 좋습니다. 참여를 원하는 회사는 안해준 기자(homes@the-pr.co.kr)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더피알=안해준 기자] 새 코너 일터뷰의 첫 주자는 KPR의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입니다. 현재 빅데이터/컨설팅 업무를 담당할 경력자를 찾고 있는데요. ▷구인 게시판 보기

기존 소셜커뮤니케이션연구소가 올해부터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로 변신, 데이터를 통한 인사이트 분석과 콘텐츠 전략을 모색한다고 합니다.

경력직의 경우 여론조사기관, 빅데이터분석 에이전시 등 빅데이터 실전 경험이 있는 분을 선호하고, 신입은 디지털마케팅 분석툴에 대한 높은 관심과 이해가 있어야 합니다. 

김은용 소장(KPR 전무)과 임유진 부소장(박사) 이하 팀원들이 어떻게 일하고 있는지, 정기회의 모습과 오피스 내부 등을 영상에 담아왔습니다. 직무 관련 보다 상세한 내용은 김 소장과의 인터뷰 기사로 확인!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는 어떤 일을 하는 곳인가요?

김은용 KPR 전무(이하 김 전무): 지난 2012년부터 운영해온 소셜커뮤니케이션연구소가 올해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로 변경됐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