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2-07 17:41 (화)
기업 뉴스레터, 묻히지 않고 읽히는 비결
기업 뉴스레터, 묻히지 않고 읽히는 비결
  • 조성미 기자 (dazzling@the-pr.co.kr)
  • 승인 2020.08.2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전단지’ 탈피, 개인화 기반으로 관계 구축
“사람 얼굴이 있는 것과 없는 것 성과 큰 차이”…페르소나 염두
나중에 보게 만드는 일관된 커뮤니케이션 필요

[더피알=조성미 기자] 최근 몇 년 새 뉴스레터를 기반으로 새로운 미디어들이 속속 등장하며 기업 커뮤니케이션 활용도 측면에서도 새로운 시선이 읽힌다. 콘텐츠 큐레이션을 통한 1대 1 소통 등 뉴스레터의 전통적 특성이 높이 평가 받고 있다.

무엇보다 MZ세대가 구독 서비스를 즐긴다는 점에서 온라인 마케팅PR의 수단으로 새롭게 조명 받는 중이다.  

▷관련기사: 다시 뉴스레터인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