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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대세감 높이는 시도들
디지털 대세감 높이는 시도들
  • 안선혜 기자 (anneq@the-pr.co.kr)
  • 승인 2020.08.31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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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화부터 빅데이터까지…효율성 증대에 중점
고객경험 콘텐츠 필수, 여러 실험 진행중

[더피알=안선혜 기자] 디지털 미디어의 빠른 변화에 적응해 오고 있는 커뮤니케이션 업계가 다음 스텝을 고민하고 있다. 일단 데이터 확보와 활용을 통한 경쟁력 제고에 한창이다. 세일즈 연계와 커머스 전환 또한 당면한 과제다. 

▷먼저 보면 좋은 기사: 커뮤니케이션업계의 DT를 보다

인하우스(일반 기업) 내부에서는 데이터 흐름을 효율적으로 파악하기 위한 채비들이 이미 이뤄졌거나 진행 중이다. 꼭 판매 데이터가 아니더라도 커뮤니케이션 차원의 효율을 가늠할 데이터들이 기업 내부로 모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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