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나라장터’에 게시되는 공공 홍보 입찰 현황을 정리해 알려드립니다. 필요한 사업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입찰 공고 게시판 링크에서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도움 : 한국PR기업협회
- 2020 디지털 마케팅 특화 콘텐츠 제작 용역
수요기관 : 경기관광공사
입찰기간 : ~ 9월 21일까지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0년 12월 4일까지
배정예산 : 5000만원
참가자격 :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동영상제작서비스, 세부품명번호 10자리 : 8213160301)를 소지한 자,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참고사항 : 방문접수(제안서 및 구비서류)
- 온라인미디어 예술활동 지원 사업 인식제고 및 통합홍보 운영 용역
수요기관 :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입찰기간 : ~ 9월 18일 오후 5시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4개월
배정예산 : 9996만793원
참가자격 : 최근 3년간 국가, 지자체, 공공기관, 민간기업 등에서 발주한(직접수행 포함) 유사 프로젝트(홍보) 단일 수행 실적이 있는 업체(건당 5천만원 이상 실적만 인정함) 또는 이와 동등한 용역 수행이 가능한 기관, 단체, 법인 포함
참고사항 : 방문접수(입찰신청서 및 제안서) 또는 전자접수(가격입찰 시)
- 20~21시즌 전자랜드 엘리펀츠 프로농구단 총괄 마케팅 협력사 선정
수요기관 : (주)에스와이에스리테일
입찰기간 : ~ 9월 15일 오후 12시 (개찰일시 : 9월 15일 오후 4시)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1 시즌 정규리그 경기 및 PO(플레이오프) 종료까지
배정예산 : 1억 9215만9000원
참가자격 : 최근 3년 이내 당일 행사로 1억 7천만원 이상(VAT포함) 이벤트, 프로모션, 스포츠 마케팅 기획 및 운영실적이 있는 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