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7-28 16:42 (수)
[브리핑G] 일본 이케아엔 인플루언서가 산다
[브리핑G] 일본 이케아엔 인플루언서가 산다
  • 정수환 기자 (meerkat@the-pr.co.kr)
  • 승인 2020.09.15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라주쿠점 오픈하며 가상 인물 ‘이마’와 협업
25만5000 팔로어 확보한 디지털 인플루언서, 온-오프 리얼라이프 ‘구경’
이케아 측 “코로나 시대, 집의 소중함 일깨우기 위한 프로젝트”
가상 인플루언서 이마(imma). 인스타그램 캡처
가상 인플루언서 이마(imma). 인스타그램 캡처
더피알 독자들의 글로벌(G) 지수를 높이는 데 도움 주었으면 하는 마음에서 시작한 코너. 해외 화제가 되는 재미난 소식을 가급적 자주 브리핑하겠습니다. 

[더피알=정수환 기자] 요즘 안 하는 브랜드가 없다고 하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왠지 북유럽 감성 뿜뿜하며 광고도 감성모드를 시전할 것 같은 이케아도 이 흐름에 올라탔다고 합니다.

지난 4월, 일본 하라주쿠에 도심형 이케아가 문을 열었는데요. 오픈 전부터 일본 이케아 측은 한 인플루언서와 협업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바로 25만5000 팔로어(2020년 9월 14일 기준)를 보유하고 있는 ‘이마(imma)’라는 인물입니다.

여느 인플루언서들처럼 인스타그램 속에서 화려한 삶을 자랑하는 이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