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터뷰] ‘홍보 스페셜리스트’ 찾는 선을만나다
[일터뷰] ‘홍보 스페셜리스트’ 찾는 선을만나다
  • 안해준 기자, 이수빈 에디터 (homes@the-pr.co.kr)
  • 승인 2020.10.16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트업 PR 전문 표방…팀·과장급 복수 채용 중
투자사 지원업무까지 여러 방면서 지원 업무
산업 전반·기술 발전 이해도 필수적…“학습속도, 기획능력, 커뮤니케이션 역량 중요”
서울 홍대입구역 근처에 위치한 선을만나다 사무실. 사진 이수빈 에디터
지하철 홍대입구역 근처에 위치한 선을만나다 사무실. 사진 이수빈 에디터
일터뷰
1. 일+인터뷰  2. 일터+뷰(view)

커뮤니케이션업계에서 구인 중인 회사를 직접 방문해 구직자 관점에서 질문하고 살펴보고 영상까지 담아옵니다. PR, 광고, 마케팅, 디지털, 위기관리, 미디어 등 어느 분야든 좋습니다. 참여를 원하는 회사는 안해준 기자(homes@the-pr.co.kr)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더피알=안해준 기자]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로 완화됐지만 여전히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요즘인데요. 취업을 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는 취준생, 이직러들에게도 쉽지 않은 2020년도 하반기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스타트업 전문을 표방하는 회사, 선을만나다가 ‘홍보 스페셜리스트’라는 이름에 부합하는 새로운 PR실무자를 찾고 있습니다.

10년 이상의 경험 많은 팀장급과 5~7년차 중견급 매니저를 채용 중인데요. 스타트업 홍보뿐 아니라 벤처캐피탈 등 투자사 홍보 업무도 맡는다는 점이 특이합니다. 

여타 PR회사와 비슷한 듯 조금은 다른 선을만나다의 PR 철학은 무엇일까요? 또 신입직원과 달리 회사가 뽑는 팀과장급 직원들의 업무는 어떤 역량이 요구될까요?

선을만나다 태윤정 대표와 회사 직원들을 직접 만나 얘기를 들어봤습니다. 현장 모습은 영상으로도 담아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