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8-12 16:47 (금)
한국PR협회 제26대 회장에 김주호 KPR 사장
한국PR협회 제26대 회장에 김주호 KPR 사장
  • 정수환 기자 (meerkat@the-pr.co.kr)
  • 승인 2021.03.25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5년간 PR업 몸담아…“PR인들의 다양한 목소리 반영토록 노력하겠다”

[더피알=정수환 기자] 김주호 KPR 사장이 한국PR협회(KPRA) 제26대 회장으로 선출됐다.

한국PR협회는 2021년 정기총회를 열고 KPR 김주호 사장(사진)을 제26대 회장으로 선임했다고 25일 밝혔다.

신임 김주호 회장은 제일기획 마스터(명장) 출신으로 35년간 PR은 물론 스포츠마케팅, 이벤트 등 다양한 분야를 두루 섭렵한 국내 대표적인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조직위 기획홍보 부위원장을 맡아 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제올림픽위원회(IOC)로부터 올림픽훈장을 수상하기도 했다.

김주호 회장은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PR인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반영하고, 대중의 PR에 대한 인식을 높여 PR이 우리 사회의 원활한 소통에 중심적 역할을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협회가 기업의 홍보인과 학계, PR업계 등이 함께 교류할 수 있는 PR의 플랫폼 역할을 충실히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국PR협회는 국내 PR산업의 발전과 PR인의 권익보호를 위해 지난 1989년에 결성된 단체로 기업 홍보인, 대학 교수, PR 전문가 등으로 구성돼 있다. 한국PR대상, PR윤리강령, PR전문가 인증 시험, PR교육 및 포럼, PR편람, PR인의 밤 등을 통해 인적 교류와 지식 공유 등을 도모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