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더파트너즈, 김지은 신임 한국대표 선임
브로더파트너즈, 김지은 신임 한국대표 선임
  • 조성미 기자 (dazzling@the-pr.co.kr)
  • 승인 2022.01.11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피알=조성미 기자]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회사 브로더파트너즈가 김지은 아시아퍼시픽 부사장을 브로더파트너즈 한국 대표(General Manager)로 승진 발령했다.

김지은 신임 한국대표(사진)는 2016년 브로더파트너즈 아시아퍼시픽에 합류해 한국타이어, 아모레퍼시픽, LG전자 에어솔루션 등 국내 기업들의 글로벌 PR과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이끌어 왔다. 또한 글로벌 스타트업 기업들의 국내 진출과 국내 스타트업의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활동으로 사업을 확장해 왔다.

앞서 에델만, 케첨 등의 에이전시와 월트디즈니, 월드사이버게임즈, SC제일은행 등 다양한 기업 등에서 두루 PR과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업무를 총괄해온 김 대표는 글로벌 대기업부터 IT, 교육, 의료, 법률, 소비재 전 분야에 걸쳐 전략적 PR 계획 수립, 브랜드 전략 컨설팅, 대언론 관계 구축, 위기관리, 기업 이미지 제고, PI, CSR 등의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해왔다.

현재는 중앙대학교 광고홍보학과의 객원교수를 역임하고 있다.

김지은 대표는 “브로더파트너즈만의 연관성방법론(Relevance Methodology)을 기반으로 전략적이고 통합적인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 기업 및 브랜드가 당면한 목표와 문제해결을 위해 적극적으로 도울 것”이라며 각오를 전했다.

한편 브로더파트너즈의 한국대표를 맡아왔던 김성혜 사장은 브로더파트너즈 아시아퍼시픽을 계속해서 이끌어 간다. 브로더파트너즈의 아시아퍼시픽 네트워크를 더욱 강화하며, 더불어 조직의 성과 극대화와 구성원의 성장 발전을 위한 리더십, 커뮤니케이션, 비즈니스 코칭과 컨설팅 영역에 더욱 주력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