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웰케어, 건강 브랜드 전문몰 ‘마이웰케어’ 론칭
CJ웰케어, 건강 브랜드 전문몰 ‘마이웰케어’ 론칭
  • 김경탁 기자 (gimtak@the-pr.co.kr)
  • 승인 2022.05.19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분·기능별 맞춤 솔루션으로 간편하고 세분화된 건기식 쇼핑

[더피알=김경탁 기자] 건강기능식품기업 CJ Wellcare(이하 CJ웰케어)가 공식 온라인몰 ‘마이웰케어(mywellcare)’를 론칭하고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CJ웰케어는 CJ제일제당에서 올 1월 분할된 회사로 닥터뉴트리, BYO유산균, 리턴업, 이너비, 팻다운, 한뿌리 등 6개 브랜드를 총괄한다.

‘마이웰케어’에서는 기초영양뿐 아니라 눈, 간, 뼈, 노화 등 특정 건강 고민을 집중 관리할 수 있도록 성분·기능별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 점점 세분화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어린이부터 액티브시니어까지 연령이나 성별에 맞는 제품을 구매할 수도 있다.

CJ웰케어는 자사몰 론칭을 기념해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웰컴 쿠폰을 증정하고 재구매 응원쿠폰과 생일 1만원 쿠폰 등도 마련했다. 또 ‘친구초대 이벤트’를 통해 회원가입 시 추천 친구 아이디를 등록하면 최대 3만원의 적립금을 추가 지급 받을 수 있다.

매달 브랜드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진행할 예정인데, 이달에는 밝고 당당한 매력의 방송인 김나영씨를 뷰티 브랜드인 ‘이너비’, ‘팻다운’의 신규 모델로 발탁하고, 이를 기념한 행사를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또한 6월 27일까지 마이웰케어 홈페이지에서 MBTI 테스트 참여 후 결과를 공유하는 고객 대상으로 '이너비' 제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내 ‘이너비’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 다이슨 에어랩,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의 경품도 받을 수 있다.

Tag
#cj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