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8-11 13:12 (목)
값을 매길 수 없는(priceless)지구를 위한 캠페인
값을 매길 수 없는(priceless)지구를 위한 캠페인
  • 박주범 (consulting@loud.re.kr)
  • 승인 2022.06.23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주범의 Global ESG]
마스터카드의 지구 환경 복원 (2)

[더피알타임스=박주범] 마스터카드는 지구 환경 복원을 위한 노력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프라이스리스(priceless)는 오락, 문화, 여행, 스포츠, 쇼핑, 요리 등에 대한 소중한 경험을 강조한 마스터카드의 자체 마케팅 브랜드다.

마스터카드는 프라이스리스 브랜드를 활용해 2020년 1월 ‘프라이스리스 플래닛 연합’(Priceless Planet Coalition, PPC) 프로젝트를 출범했다. 이는 2025년까지 5년 동안 1억 그루의 나무를 심어 환경을 보존하겠다는 약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