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8-11 13:12 (목)
메타버스=불확실한 도전…늦기 전에 선점해야
메타버스=불확실한 도전…늦기 전에 선점해야
  • 유현재 (hyunjaeyu@gmail.com)
  • 승인 2022.06.30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현재의 호모미디어쿠스
메타버스는 광고PR을 바꿀까…언제? 어떻게? (2)

[더피알타임스=유현재] 필자 또한 여지없이 메타버스 초보자임에 분명하지만, 메타버스 내 광고PR의 적용 내지 활용에 대해 대략의 방향성이나 과제를 예측해보면 다음과 같지 않을까 싶다.

첫 번째는 광고PR에 특히 유용한 입지(?)가 이미 생겨나고 있으며, 늦기 전에 선점해야 한다는 점이다. 너무나 당연하겠지만 메타버스의 기본은 공간의 구축이다. 말 그대로 무한하다 표현할 정도의 새롭고 다양한 공간들이 실시간으로 탄생하는 한계 없는 스페이스인 셈이다.

먼저 읽으면 좋은 기사 : 메타버스는 광고PR을 바꿀까…언제? 어떻게? (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