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존중"을 기업가치로, 브랜드 이미지 (BI) 발표
대상, "존중"을 기업가치로, 브랜드 이미지 (BI) 발표
  • 김영순 기자 (ys.kim@the-pr.co.kr)
  • 승인 2022.09.07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많은 것들을 존중의 대상으로’ 광고 캠페인 전개
“대상그룹, 새로운 100년 기업으로의 변화와 혁신 도약”

대상그룹은 창립 66주년을 맞아 그룹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그림)를 ‘존중’으로 새롭게 정했다고 밝혔다.

대상은 지난해 11월 미래 비전과 혁신 의지를 담은 새로운 기업 이미지(CI)를 공개한 데 이어 핵심 계열사인 대상㈜의 본사를 서울 종로로 이전하고, 핵심 연구시설인 ‘대상 이노파크’를 마곡에 준공하는 등 그룹의 미래를 착착 준비해왔다.

대상은 임직원의 생각과 태도 및 모든 경영 활동 속에 자리 잡은 가치인 존중을 새로운 BI로 내세우고, 고객과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그룹의 통합 가치 체계인 ‘대상 존중 나무(DAESANG Respect Tree)’를 구축했다. ‘인간 존중·고객 존중·미래 존중’의 경영이념을 뿌리로 ‘가능성과 다양성 존중’, ‘창의성과 도전 존중’이 기둥과 가지가 돼 대상을 성장시킨다는 콘셉트다. 이를 통해 사람과 자연 모두가 건강한 세상을 만든다는 뜻을 담았다.

최성수 대상홀딩스 대표
최성수 대상홀딩스 대표

대상은 새 BI를 주제로 ‘더 많은 것들이 존중받는 세상’을 실현하기 위해 전 국민과 소통하는 광고 캠페인도 공개했다.

캠페인 영상은 ▲시작 편 ▲추석 편 ▲음식 편 ▲환경 편 등 총 네 편을 시작으로 매달 시의적절한 주제를 담은 이야기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캠페인 영상은 지상파, 종편, 보도전문채널 등 TV와 유튜브, SNS 등 디지털 미디어, 극장광고, 도심 옥외광고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최성수 대상홀딩스 대표는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 ‘존중’을 바탕으로 변화와 혁신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미래 100년을 준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