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입찰 정보] 9월 16일자 - 2022년 국립민속박물관 이전개관 30주년 기념 홍보영상 제작 外
[홍보 입찰 정보] 9월 16일자 - 2022년 국립민속박물관 이전개관 30주년 기념 홍보영상 제작 外
  • 김경탁 기자 (gimtak@the-pr.co.kr)
  • 승인 2022.09.16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나라장터’에 게시되는 공공 홍보 입찰 현황을 정리해 알려드립니다. 필요한 사업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입찰 공고 게시판 링크에서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도움 : 한국PR기업협회

- 2022년 국립민속박물관 이전개관 30주년 기념 홍보영상 제작 
수요기관: 문화체육관광부 국립민속박물관
입찰기간: 2022년 9월 21일 10:00 ~ 2022년 9월 27일 10:00
계약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70일 이내
배정예산: 3500만원

- 2022년 통일부 정책홍보 기획프로그램 제작 용역 
수요기관: 통일부
입찰기간: 2022년 9월 23일 10:00 ~ 2022년 9월 27일 10:00
계약기간: 2022년 11월 15일
배정예산: 1억5000만원 

- 한국 버섯 수출 증진을 위한 베트남 현지 오프라인 마케팅 
수요기관: 농업회사법인케이머쉬주식회사
입찰기간: 2022년 9월 16일 10:00 ~ 2022년 9월 26일 10:00
계약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3개월
배정예산: 7500만원

- 2023년 SW산업 전망 컨퍼런스 행사운영 용역 
수요기관: 정보통신산업진흥원 부설 소프트웨어정책연구소
입찰기간: 2022년 9월 15일 11:00 ~ 2022년 9월 27일 11:00
계약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2022년 12월 19일까지
배정예산: 4000만원

- 부산 댄스 페스티벌 행사대행 용역 (긴급공고) 
수요기관: 부산광역시
입찰기간: 2022년 9월 26일 09:00 ∼ 2022년 9월 29일 16:00
계약기간: 착수일로부터 2023년 1월 31일까지
배정예산: 4억원

- 제4회 경기도민 정책축제 행사대행 용역 
수요기관: 경기도
입찰기간: 2022년 9월 16일 10:00 ~ 2022년 10월 6일 17:00
계약기간: 착수일로부터 2022년 12월 31일까지
배정예산: 2억6000만원

- 2022년 제야의 종 타종행사 용역 (긴급공고)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입찰기간: 착수일로부터 2023년 1월 31일까지
계약기간: 2022년 9월 28일 10:00 ~ 2022년 9월 30일 17:00
배정예산: 2억5800만원 
 

Tag
#입찰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