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옵티머스 3D Cube(큐브)’ 출시
LG전자, ‘옵티머스 3D Cube(큐브)’ 출시
  • 더피알 (thepr@the-pr.co.kr)
  • 승인 2012.02.22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3월 초 차세대 3D 스마트폰 ‘옵티머스 3D Cube, (모델명: LG-SU870)’를 출시한다.

‘옵티머스 3D Cube(큐브)’는 LG전자가 SK텔레콤과 공동 기획한 프리미엄 3G 스마트폰으로, MWC(Mobile World Congress) 이전 글로벌 모바일 관련 매체로부터 가장 많이 기사화된 제품 중 하나이다.

특징은 사용자가 직접 원하는 대로 폰을 꾸밀 수 있는 ‘내 맘대로 아이콘’, ‘3D 자유 편집기능’, ‘LG 태그 플러스(Tag+)’ 등 다채로운 특화기능이 탑재된 점이다.

‘내 맘대로 아이콘’ 기능은 LG전자와 SK텔레콤이 공동 개발한 스마트폰 최초의 기능으로, 일반적인 스마트폰 메뉴와 아이콘들을 사용자가 간단한 터치를 통해 본인이 직접 찍은 사진이나 다운로드 받은 이미지로 자유롭게 꾸밀 수 있는 기능이다.

또한, LG전자는 ‘옵티머스 3D 큐브’에 3D 기능을 강화해 2D 게임을 3D로 즐길 수 있으며, 일반 영상과 네이버 Map 등의 특정 어플리케이션까지 3D로 변환이 가능하다.

LG전자는 전용 앱스토어인 ‘LG 스마트월드’에서 3D전용 어플리케이션 및 60여종의 동영상 콘텐츠를 2분기부터 순차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LG전자 박종석 MC 사업본부장은 "LG 전자와 SK 텔레콤의 전략적 파트너쉽을 통해 3D와 3G 시장을 동시에 공략할 것" 이라고 말했다.

LG전자 ‘옵티머스 3D 큐브’는 27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MWC (Mobile World Congress)에서 첫 공개 될 예정이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