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입찰 A/S 해설] 2023년 2월 업체 선정 결과…홍보분야 106건 중 1억 이상 44건

[더피알타임스=김경탁 기자]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나라장터’에 게시되는 홍보 분야 관련 공공입찰에서 최종낙찰 결과를 정리해 공유합니다.
2월 한달간 개찰이 이뤄져 최종낙찰자가 결정된 홍보분야 입찰은 총 106건이었고, 그중 낙찰가 1억원 이상 물건은 총 44건이었습니다.
최고액은 레인보우커뮤니케이션이 수주한 2023년 전세임대사업 종합홍보용역(수요기관 한국토지주택공사)의 10억3000만원이고, 두번째는 EC21이 수주한 2023년 친환경농산물자조금 홍보마케팅사업(수요기관 친환경농산물의무자조금관리위원회)의 8억원이었습니다,
이밖에 4억원 이상이 3건 있었는데, 헤드원컴퍼니(2023년도 국민체력100 홍보프로모션 용역 수행·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4억8800만원), 피알와이드(2023년 노인일자리 정책 홍보·한국노인인력개발원·4억8500만원), 에스피랩(2023 한식문화 홍보 캠페인 기획·운영 대행·재단법인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4억7400만원) 등입니다.
106건 중에 낙찰율을 밝힌 것은 37건 뿐이었습니다. 이중 배정예산 대비 낙찰가를 계산하는 낙찰율이 99%를 넘은게 2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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